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rite Now] 1. 영화관에서

in #kr6 years ago

^^
ㅋㅋ

설마 미파님의 지옥문이 열리는...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미파는 널 모를듯
(미파는 지금 인형뽑기생각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파님 귀가 욜라 간지러울만두 한뎅...^^
(앗~! 만두 먹고 시포라...ㅋㅋ)

댓글마다 미파님 홍보하는뎅...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mipha 이 파랑새가 널 사모하는구나

파랑~파랑~팔랑~팔랑~ ㅋㅋㅋㅋ

미파님이 날개를 만들어주셨엉~!
팔랑~팔랑~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엌
여기 내 블로그가 아니네?
댓글은요까지

ㅋㅋㅋㅋㅋ
요기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제발 끊어 파랑새야ㅋㅋㅋ

댓글을 허합니다. 걱정마시고 ㅋㅋ

시끄럽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319.81
ETH 2376.92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