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격대지정... 자판으로 다시 한번 상기시켜주고요~ㅎㅎ
오늘도 좋은걸 배워가네요. 중국이 이런식으로 정하는지 몰랐습니다..
장기집권...이뤄질지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에 피해는 없기를

오늘도 지식 넓힐 수 있는 이야기 잘 보고 갑니다^^

새로 배웠습니다. 처음 제목을 보고는 영조가 손자 정조에게 권력을 넘기는 걸 말하나 생각했는데, 역시 저는 무식합니다

지식을 넓히고자 자주 와야겠어요 ^^

매번 새롭게 알아가네요 ㅎㅎ 스트롱맨들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 격대지정 몰랐던 지식 잘 받아 먹습니다.
그나저나 시진핑, 아베, 푸틴에 미국또라이, 북쪽또라이!
이웃들이 참 거시기 해요 ㅎㅎ

장기집권하면 이젠 격대지정은 끝나는 건가요 ㅇ.ㅇ

오우 역시! 오늘따라 만리장성이 지식의 체인처럼 느껴집니다.. 잘보았습니다~^^

장기집권....ㅎㅎ
오늘도 좋은 글 알아갑니다.ㅎㅎ

예나 지금이나 권력의 맛을 보게되면, 그 권력의 힘을 손에서 놓는 것이 그렇게도 싫은 것일까요? 저 같으면 그 막중한 책임감 때문에라도 당장 그만두고 싶을 것 같은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