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스팀] #57 유음덕자필유양보 2편 (대목장과 소목장)

in #kr6 years ago (edited)

1.png

4.png

5.png

대목장과 소목장1.png

대목장과소목장2.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하락장으로 인해서 이웃분들 중 모습이 보이시지 않는 분들이 많아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항상 저희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분들도 많지만 떠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서 슬프네요..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그저 꾸준함을 보여드리는 것 뿐이겠죠. 항상 베품에 감사하고 익숙하지 않는 todayis이고 싶어요. 오늘 이 글을 보고 다시 꾹 다짐하고 갑니다!

투데이님! :D 제가 명절에 스팀잇을 자주 못해서 이제 정신차리고 있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투데이님께서 제게 큰 힘이 되어 주시는 사실 알고 계시죠?! 함께 꾸준히 가요!

kr에 좋으신 분들이 많이 계서서
행복합니다
분위기도 넘 좋구요
좋은소식 올려줘서 감사드려요~~^^

저 또한 많은 도움을 받으면서 성장했습니다. 저도 많이 베풀면서 많은 분들과 함께 성장하고 싶네요 :)

저번편부터 정말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이렇게 노력해주시는 분들덕에 저도 좀 더 재미있게 스팀잇을 하는거 같네요.
저도 거론하신분들 중 여러분한테 도움을 받은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저 '자신만의 글'은 못쓰고 있네요 ㅎㅎ 좀 더 즐겨봐야겠습니다.

자신만의 글,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사실 제일 고된일이죠 :D 함께 부지런히 활동해요!

더 많은 좋은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발전 가능성이 많은 것같아요.ㅎㅎ
그리고 저도 그 중심은 아니더라도 커가는데 도움이 되고 싶네요.ㅎㅎ

저도 도움을 받았기에 더 열심히 활동하고 싶습니다 :D 함께 성장해요!

자리를 함께 지키자는 말씀, 저부터도 노력해야겠어요 :)

이미 충분히 그 자리에 빛을 내시고 계십니다! :D 재미있는 글도 쓰시고 저도 함께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참으로 대단한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저도 제가 할수있는건 열심히 하면서 스팀잇을 해야겠습니다. 잘 읽고 갑니다. 명절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D 푹 쉬고 이제야 정신을 차립니다 :) 함께 성장하면서 스팀잇을 즐겨요!

아~~ 이분 너무 멋지신듯 ㅋㅋㅋㅋ ^^ 잘봤습니당~

러블리님 감사합니다! :D 명절을 잘 보내셨는지요, 도와주시는 분들께는 감사를 보내면서 스팀잇을 즐겨요! :)

남 몰래 덕을 베푸는 사람들이 반드시 좋은 보답을 받기를 바랍니다.
피드를 살펴보다 보면 덕을 베푸는 분들을 봤지만 이렇게 정리해주시니 정말 많은 분들이 베풀고 계시네요. 덕 높은 분들이 계신 스팀잇 더욱 발전하겠죠? : )

후피님! :D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 저도 많은 도움을 받아서 발전했으니 함께 나누며 성장하고 싶습니다. 감사해요.

아~따 스팀잇판 덕경이 아주 후끈합니다..^^ 고전의 재해석과 적용이 그뜻을 높이 발하는 날도 오리라 생각합니다.. 잘보았습니다~!!

밸류업님! :D 명절은 잘 지내셨는지요 :) 조금 이리저리 정신이 없다가 이제 푹 쉬고 있습니다. 높으신 말씀 감사드리며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