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처음 알게 된 내용이네요.
잘 배우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D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네요 :) 자주 뵈어요!

wherever님 블로그 글을 읽다보니
머릿속에 임팩트있게 박히네요
독특하고 넘 매력있어요^^

감사합니다! :D 아직도 많이 부족한데 더 발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뵈어요!

이런 카드 뉴스 너무 좋아요! 임팩트가 짱짱입니다!!ㅎㅎ
오프 더 레코드..

기밀 유지와 알권리의 양면성

이 말이 뭔가 생각해보게 만드네요!!

언론이 계속 생각해야할 숙명이죠 :D 언론인도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블록으로만 눈이간다는요 ㅎ

그런가요? :) 더 가독성 높게 구상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타인의 자유와 권리 또는 그 이상의 소중한 것을 해친다면...
알권리 보다 지켜주는것이 더 중요하겠지요!
저의 지식이 날로 업그레이드 되는것 같아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때로는 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일부 정보를 숨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D 이렇게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지식인이 되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이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더 노력하겠습니다.

콘텐츠의 구성이 좋은데요 ~ ㅎ 신선하게 오프더레코드를 받아들이게 되었어요. ^^

감사합니다 :D 그래도 부족한 측면이 아직 많네요! 더 발전하겠습니다.

오 스타들이 사용하는 오프 더 레코드가 이런 뜻을 가지고 있었군요..!

저도 어렴풋하게만 아는 상태였는데 이제 확실하게 알았습니다 :D 항상 감사드려요!

오프 더 레코더라는 용어는 처음 들었어요ㅎㅎ
양면성이라는 단어도 정말 무서운 단어인거 같아요ㅎㅎ

저도 최근에야 알았습니다 :D 아직도 공부하고 배워야할 것들이 많네요. 더 부지런히 움직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