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ie]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gorilla-3078107_1280.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 사용하게 된 wanbowanbo 입니다!
가상화폐 투자를 하다가 스팀/스팀 달러에 대해 알게 되었고
자연스레 Steem이라는 커뮤니티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 항상 지켜만 보며 정보를 얻다가 이제 시작해 봅니다.
(가상 화폐 시장이 슬프다 보니.. 자연스레 다른데서 기쁨을 찾게 되네요..T^T)

tardigradum.png

wanbowanbo라는 아이디는 위에서 볼 수 있는 완보동물에서 따왔어요!
보기에는 어떻게 보면 조금 징그러울 수 있지만... 5억년전 부터 지구에서 살아왔고
엄청난 생명력을 갖고 있는 생명체 랍니다.
(-272℃~151℃의 온도에서 살아남을 수 있고, 진공상태에서도 오랫동안 살아남을 수 있답니다.
사람 치사량의 1000배에 달하는 감마선에서도 안죽고, 진공상태에서 10일이나 살아남고..
체중의 85%가 수분이나 0.005%까지 줄여도 죽지 않는다고 해요!
가사상태에 이르면 산소는 전혀 필요하지 않은 상태로 150년 이상을 살 수 있다네요)

이런 믿기지 않는 특징 외에도 완보가 매력적인 이유는..
완보(緩步), 느리게 걷는다는 뜻을 갖고 있어서 입니다.
5억년전 부터 천천히~ 대를 이으며 살아오는 완보의 여유를 갖고 Steem에서 일상을 공유하고자
wanbowanbo라는 아이디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계속 완보완보 거리다 보니 완보동물 성애자 같이 보이네요...하하핳 ' - ' ;

앞으로 제 일상에서 겪을 수 있는 몇가지 컨텐츠를 중점으로 꾸준히 인사드리고자 해요.
film-102681_1920.jpg

첫번째 컨텐츠는 영상 컨텐츠에요!
제가 비록 이쪽에 전문적이거나 첨예한 지식이 있는 건 아니지만
외국 영화/드라마, 한국 영화/드라마, 예능 안가리고 많은 영상 컨텐츠를 즐기고 있답니다
굉장히 일반인스러운(혹은 그보다 못한..) 시선에서 바라본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통해서 여러분과 소통도 하고 싶고 새로운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food-1050813_1920.jpg

두번째 컨텐츠는 muksteem입니다!
저는 먹는거를 정말 너무너무 사랑합니다....정말 너무 좋아요....
완보동물을 좋아하는 이유는..사실 체형이 닮아서 일지도 몰라요....
소소한 일상의 식당부터 정말 꼭 한번 먹어야한다! 싶은 맛집까지! 자세히 공유할게요!
여러분들을 위해서 식기보다 카메라를 먼저 들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마 반쯤 비워진 사진이 많이 올라올 수도 있는데 그럴 때에는
'아 이요리는 정말 데코레이션이 대단해서 제 식욕을 감당해내지 못했구나' 라고 생각해주세요... ' - ')

marathon-2346948_1920.jpg

마지막 컨텐츠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모바일 게임은 사실 회전주기가 그렇게 빠른 편이 아니기에 자주 찾아뵙지는 못하겠지만..
제가 모바일 게임을 워낙 좋아하고(적성검사 때 무려 게임 테스터가 나왔습니다!) 많이하기에
간간히 모바일 게임을 바꿀 때마다 인사드리겠습니다.
새 게임을 얼마 안가서 포스팅한다면... 기존 게임은 정말 재미가...없....

이렇게 말씀드린 세가지 컨텐츠 외에도 제가 일상을 보내며 겪는 다양한 경험과 이야기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면서! Steemit 활동 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빈번히는 아니더라도 꾸준히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Steemit 선배님들!!

Sort:  

환영합니다.
가상화폐를 통해서 스팀잇을 알게 되었군요..
개인적으로 아이디 유래가 참 마음에 드네요..

살아남기 위한 의지가 절로 느껴집니다.
게임 관련해서 좋아하기에
어떠한 게임으로 맞이해줄지 궁금하기만 하네요..

잘 보고 가요

ㅋㅋㅋㅋ으어 게임 포스팅 ㅋㅋㅋ
모바일 게임만 올리긴 할건데ㅋㅋㅋ다음번에 열심히 올려볼게요!

환영합니다~ ^^

오! 제 첫 댓글이에요!! 이렇게 빨리 달아주실줄이야! ㅋㅋㅋ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완보완보님~!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완보동물 사진에서 조금 놀랐지만 천천히 걷는다는 뜻이 너무 좋네요. 천천히, 조급하지 않게 스팀잇을 즐기면서 좋은 콘텐츠 많이 올려주세요 ^^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답글이 너무 늦어서 죄송해요 쉐어하우스님!! 좋은 태그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이런 태그 하나하나 알아가는게 재밌네요 ㅋㅋ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환영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소통해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넵 소통 열심히 해요!! :)

반가워요! 저는 3일차 뉴비...ㅋㅋ
보팅과 팔로잉하고 가요~ 자주 뵈요!

반갑습니다!!ㅋㅋㅋ서로 자주 소통하면서
스팀잇 익숙해져요!!ㅋㅋㅋ

Hey, I'm Oatmeal Joey Arnold, and you are cool.

Hi Joey. Thanks for saying so.
Your profile's experiences list looks cool too :)

저도 뉴비랍니다 ~
가입한지는 좀 됫는데 실제로 시작한건 불과 2일 됫네요!!
소통하면서 친해져요 ^^

아 안녕하세요!! 뉴비라기엔 포스팅된 글이 엄청많이 있으시네요ㅋㅋ넵!!소통라면서 친해져요!

다른곳에서 블로그를 하다가 아무 생각없이 포스팅만 막 했다지요 ^^;;
그러다가 아차 싶더라구요~
소통하면서 즐겁게 하고 싶어요 ^^

Steady nice and innovative your post, i like to see read and enjoy. Thanks for sharing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안녕하세요 필톤님! 몰랐던 기능들이 많이 있네요!!
암호화폐는 슬프지만 계속 읽어봐야 하니까 ㅠㅠ ㅋㅋㅋ꼭 구독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463.10
ETH 3243.17
USDT 1.00
SBD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