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어난 왕자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change.jpg

designed by @mipha



  1. 안녕하세요 그동안 수면 중에 스팀잇을 즐기던 @sleeprince입니다.

  2. 이제 일어나서도 스팀잇에 글을 남길까 합니다.

  3. wakeprince가 문법에 안맞는 것 알지만 어차피 sleeprince도 안맞고, 그저 대구를 맞추려는 의도에서 작명되었습니다. sleeping or waking 같은 것입니다. 자나깨나 스팀잇을 하게 되었군요.

  4. 자는 중에는 생각을 정리하고 정리해 올렸다면, 눈뜨고 있을 때에는 아직 정제되지 않는 날것의 글을 올릴까 합니다. 뭔가 제대로 된 글이 나올만한 소재는 아닌데 그래도 못내 아쉬운 할 말들을 하게 될 것입니다.

  5. 때로는 요즘처럼 자는 시간이 부족하여 숙면시 글을 못올리는 경우에는, 깨어있는 동안 제 근황을 전할까합니다.

  6. 요새 글을 못썼지요. 논문쓰고 있었습니다. 조만간 글을 써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7. 이미 7일 페이아웃된 글에 계속 보팅이 되고 있군요. 감사한 마음 한가득입니다! 단지 약간 아쉬울 뿐... 고명하신 브램드님도 그 중 하나이시네요ㅠㅠ

  8. 여러분 반갑습니다~

Sort:  

아 ㅋㅋㅋ 역시 ㅋㅋ 슬립프린스님이었어 ㅋㅋ 드디어 좀 깨신건가요 ? ㅋㅋㅋ

자다깨다 합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ㄱ
이제 나보다 더 앞서가는 왕자의 드립을 기대합니다

ㅋㅋㅋㅋㅋ드립하려고 만든 계정 아니거든?

우와 쩐다 말하는거봐 건방져

죄...죄송합니다 찡자스님...

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음 저도 조용한 하늘도 만들어야 겠어요
왠지 좋아.보여요

calmsky 등장합니까ㅋㅋㅋㅋ

보팅 목록에서 보고 혹시 안티가 생성한 계정인가 보러 왔다는...

지킬 앤 하이드 컨셉도 조금 있어서 이따금씩 서로 디스도 좀 할까 생각합니다ㅋㅋㅋㅋ

대박!!
오늘 큐레이팅 대상자가 되셨습니다.
뉴비 중에 찾으려고 돌아다녔는데
제 레이더망에 걸리셨습니다.

리스팀과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앞으로 분명 엄청 독특한 글을 쓰실걸로 추정됩니다!!)
인간의 숨은 본성을 드러내는 이런 계정 좋습니다.
이게 다 우리 천재작가님 @mipha님의 안목입니다.
(찬양하라!!!!)

환영합니다!
(일어난왕자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식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격렬한 환영 감사합니다!!

일어나셨군요. 왕자님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부활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뭔가 기대를 하게 만드는 글에 팔로우를 누를수 밖에 없네요 ㄷㄷㄷ

감사합니다!

여 이거 쌈빡하네요 저도 연금술사 멀린으로 하나 팔까봐요~~ ㅎㅎ

감사합니다ㅋㅋㅋㅋ부계정 파보니 재미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241.85
ETH 3492.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