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23] 따라멜리19 @남가좌동

in #kr7 years ago (edited)

먹스팀틀19.jp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입니다^^

한가한 토요일 오전 이른 점심을
먹기위해 집을 나섰습니다^^

지나다니다가 자주본곳인데
외진곳임에도 손님이 많더라구요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DSCF5248.JPG

따라멜리19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로4길 39
일요일 휴무
평일 11:30 - 21:30 3~5시30분 브레이크
토요일 11:30 - 21:30 3~5시30분 브레이크

DSCF5249.JPG

DSCF5243.JPG

카페스타일의 깔끔한 내부입니다~
이집.. 커피도 잘만든다 하네요^^

DSCF5241.JPG

메뉴입니다~
가격이.. 조금 있네요 ㅎㅎ

매일 바뀌는 오늘의 메뉴를
주문하면 30% 할인이 됩니다~
오늘의 메뉴인 쁘루띠 디 마레와
아마트리치이나를 주문합니다

DSCF5253.JPG

물에 로즈마리를 넣어 주는데 향이 좋네용^^

DSCF5252.JPG

빵과 피클입니다~ 평범해요~^^

DSCF5257.JPG

주문한 파스타 나왔습니다~
아마트리치이나 라는 마을
스타일의 오일 파스타입니다.

베이컨을 많이 넣어서 좋아요~

DSCF5255.JPG

DSCF5260.JPG

돌돌말아 한입~ 크으~~
생각했던 것보다 맛있네요!
보기보다는 좀 매웠어요 ㅎㅎ

여기 수제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서..
딱 잘어울릴거 같은데
못마셔서 아쉬웠습니다ㅠㅠ

DSCF5263.JPG

두번째 메뉴인 쁘루띠 디 마레
토마토 소스로 만든 해물 파스타입니다~

DSCF5262.JPG

해물이 실하게 들어가있네요^^

DSCF5266.JPG

해물이 싱싱하고 복잡 미묘한
맛이 납니다. 한입만 먹어봐도
세프의 정성이 느껴지네요^^

요즘 파스타 맛집이 넘처나기 때문에..
근처 가실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이상 @wabangcut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니 이쁘네요~
한 번 가보고 싶어욧!!!

맛과 분위기 모두 만족입니다~
한번 방문해 보셔도 후회는 없으실듯 ^^

오 피자도 파스타도 맛있어보여요!!! ( 피자는 메뉴판 사진이.. 맛나보여요........ㅋ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하고 화사하고 좋은 음식점인것 같아요 굳굳

저도 피자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또가야지요 ㅎㅎㅎ
메뉴판하고 거의 같게 나오더라구용~^^

우와 요리도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다른나라에서 식사하는 듯한 분위가 나는 것 같아요 ㅎㅎ

그럴뻔 했는데 가요를 틀어놔서.. ㅎㅎㅎㅎ
인테리어에 맞춘 음악도 중요한거 같아요^^

파스타에 해물이 엄청나게 들어있네요
면보다 해물이 더많아보여요 ㅋㅋ

나름 푸짐하게 넣어 주신거 같아요~
싱싱해서 굿~!

한국에서 유난히 스파게티류를 좋아하는듯 합니다.
제가 한국있을때만해도 여자친구가 자주 비싼돈을 주고 먹고 다니는걸 봤서
스파게티 = 고급 = 럭셔리어스 라는 이미지가 생겼는데
여기 오고난후 완전히 바뀌어 버렸네요
스파게티는 (한국으로 치지면) =잔치국수= 라면 =학생들 끼니 랄까요
까르보나라같은건 면 삶는 시간 제외하면 소스는 5분도 안걸린답니다. 맛은 보장합니다.

한국에서는 주로 데이트 할때 많이 먹는 음식이기도
하지요~ 듣고보니 약간 가격거품이 있는게 아닌가
하는.. ㅎㅎㅎㅎ
프랑스 거주하신다고 알고 있는데 한번 여행가보고 싶네요^^

오시면 꼭 연락주세요.
파리도 좋지만 알자스 지방도 아주 유명하답니다.
게뷔르쯔를 비롯한 화이트와인이 아주 유명한 곳이구요
미야자키 하야오가 사랑한 마을 콜마르가 바로 옆이랍니다.

먹스팀의 정석같은 느낌이네요..사진들이 상당히 생생하네요..ㅎㅎㅎ세프의 정성이 중요하죠!!집밥같은 맛인걸까요??ㅎㅎ

ㅋㅋ 감사합니다~
스팀잇하면서 사진이 조금씩 늘고 있는거 같아요^^
오너쉐프로 보이시는분이 친절하시더라구요~
'음식에 정성을 쏟을거 같은 인상'이 이었습니다 ㅎㅎㅎ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감사드립니당~~~
짱짱맨 가즈아아아아~~!!!!!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로4길 3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깔끔하고 정갈해 보니에네요. 요리도 푸짐한 듯 정갈하구요.
저녁은 파스타를 먹고싶네요 :)
메모해두고 근처가면 찾아가 보겠습니다.

네 한번 꼭 다녀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제가 못먹은 피자랑 맥주도 대신 먹어주세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630.77
ETH 3189.0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