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23] 따라멜리19 @남가좌동

in #kr7 years ago

한국에서 유난히 스파게티류를 좋아하는듯 합니다.
제가 한국있을때만해도 여자친구가 자주 비싼돈을 주고 먹고 다니는걸 봤서
스파게티 = 고급 = 럭셔리어스 라는 이미지가 생겼는데
여기 오고난후 완전히 바뀌어 버렸네요
스파게티는 (한국으로 치지면) =잔치국수= 라면 =학생들 끼니 랄까요
까르보나라같은건 면 삶는 시간 제외하면 소스는 5분도 안걸린답니다. 맛은 보장합니다.

Sort:  

한국에서는 주로 데이트 할때 많이 먹는 음식이기도
하지요~ 듣고보니 약간 가격거품이 있는게 아닌가
하는.. ㅎㅎㅎㅎ
프랑스 거주하신다고 알고 있는데 한번 여행가보고 싶네요^^

오시면 꼭 연락주세요.
파리도 좋지만 알자스 지방도 아주 유명하답니다.
게뷔르쯔를 비롯한 화이트와인이 아주 유명한 곳이구요
미야자키 하야오가 사랑한 마을 콜마르가 바로 옆이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021.36
ETH 3150.2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