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21] 마루가메제면 @신촌

in #kr7 years ago

먹스팀틀01.jp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신촌에 갔습니다~
은근 맛집이 많은 곳인데요 ㅎㅎㅎ
가려던 곳들이 대기가 너무 길어 다른곳을
찾다가 들어가게 된곳입니다^^

P1130478.JPG

마루가메제면 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87-4
02-3144-3967
주말 11:00 - 21:30명절 당일 휴무평일 11:00 - 21:30
Last order 21:00

문이 2개인데 입구전용과 출구전용이 따로 있습니다.
특이하네요~ ㅎㅎㅎ
그이유는 들어가면 이해가 됩니다.

P1130467.JPG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을 하게되어있습니다~
자리에 앉기전에 주문과 계산을 먼저하는 시스템인데요^^

들어가자마자 일단 오른쪽에서 식사류를 주문합니다.
라면, 우동, 덮밥이 있습니다~
저는 돈코츠라멘을 주문하였습니다^^

계산용 번호표를주고 식사는 자리로 가져다줍니다~

P1130468.JPG
P1130469.JPG

식사를 주문하고 옆으로 이동하면서
먹고 싶은 튀김을 담아가지고 계산을 하고
자리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P1130464.JPG

고추, 고구마, 닭, 새우완자, 새우
그리고 유부초밥입니다~

P1130465.JPG

우동전문점인데 튀김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바삭바삭하고~ 특히 새우완자튀김 속이 아주 부들부들 합니다!!
맥주가 필요해...ㅠㅠ

P1130466.JPG

유뷰초밥이 참 화려하쥬??

P1130470.JPG

돈코츠 라멘이 나오고...
양이 좀 적다 싶었는데

P1130472.JPG

야채튀김이 같이 나옵니다~
라멘은 평범한 맛인데 이 튀김이 맛있네요ㅎㅎ
라멘에 넣어 먹어도 되고 그냥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P1130475.JPG

저는 그냥 풍덩~~~
맛있게 잘먹고 출구 전용문으로 퇴장했습니다ㅎㅎ

첫끼부터 기름폭탄으로 먹고 나니
맛은 있었습니다만 죄책감이 몰려오네요 하핫

체인점도 많고 가성비도 좋고~ 튀김이 맛납니다!!!
주변에 보이시면 방문 추천 드립니다^^

이상 @wabangcut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튀김이 고소해보여요.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몇시간 안남은 주말 알차게 보내세용^^

하하 출구 전용문으로 퇴장ㅋㅋㅋㅋ맛있어 보여요~ 신촌 가면 한번 찾아가봐야겠네요 ^^

저같은 사람은 어리버리하기 좋은곳이었네요 ㅋㅋㅋ 한번다녀오세용^^

요즘은 모두 먹고 싶은데요. 다 먹어 볼수가 없어서 슬픕니다.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불러서~~~ 오늘도 감사합니다. 한국가서 먹어볼 목록 추가입니다.

타국에 계서서 한국음식이 그리우시겠... 이거 일식인데요?ㅎㅎ 신촌을 오신다면 제가 대접해 드릴수도... 조금먹고 배부른 사람 너무 부럽습니다ㅠㅠ 항상 많이 먹고 후회만 하네요^^;;;

제가 면을 머무 좋아 한답니다. 감사합니다. @wabangcute

마루가메 제면이라고 해서 우동집인줄 알았는데 라멘도 파는군요... 츄릅..

우동이 메인이긴 한데 이날은 얇은 면이 땡겼어요 ㅎㅎㅎㅎ 우동도 먹어보고 싶네용~

튀김은 뭘해도 맛있죠 ㅋㅋㅋ
요즘 피드에 먹스팀이 많이 올라와서 ㅋㅋ 힘이드네요 ㅋㅋㅋ잘보고갑니다

갓 튀겨낸 튀김을 이길수있는건 많지 않을듯합니다 ㅋㅋ 아무래도 먹스팀이 많죵 저도 힘이 듭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87-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함니다~~

튀김과 소바도 아니고, 라멘과 튀김이라니 뭔가 색다르네요^^ 아.. 배가 고파옵니다.. 저녁은 돈코츠로..

맛은 있는데 기름이 너무 넘쳐나서 몸에 미안합니다 ㅋㅋㅋ 맛있게 드세용^^

우와 하나하나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 주위에 가거든 꼭 들려봐야 겠어요 ~^^

맛있었습니다~ 사방님도 뽜이팅 넘치시고..ㅎㅎㅎ
체인점이니 가까운곳으로 방문해보세용^^

라멘도 덴뿌라도 참 일식 스럽네요.
첫끼라도 일식이라면 잔뜩 먹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일식 맛있죠 ㅎㅎㅎ 튀김고르다보면 어느새 한접시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9.71
ETH 2617.3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