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의 미래는 밝지 않다

in #kr7 years ago (edited)

그냥 네이버 블로그쓰세요 그럼 무상으로 좋은글 네이버를위해 많이 쓰실수있어요 자본주의에서 돈을 떠날수는 없는걸 아는사람이 보상이있는 시스템을 부정하는건 이해하기힘든 논리네요 그래도 솔직한 글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힘내길바랍니다

Sort:  

논지를 잘못 파악하셨네요. 보상이 있는 시스템을 부정하지 않습니다. 보상이 공정하지 않음이 잘못 됐다는거죠. 고래와 뉴비의 보상이 수백배 차이나는 시스템이 올바르진 않을테니까요. 형평성 문제라고 위에도 적었습니다. 응원과 솔직한 댓글 감사드립니다.

점점 고래는 힘이 빠질꺼에요 포기하지마세요 회원수 25만밖에 안되서 영향력이 큰거뿐이니까요 그리고 뉴비에 비해서 수백배이상 돈을 투자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maa/5spmja-1
이런일들이 고래들도 노력한다는 증거아닐까 싶습니다.
혹시 포기하지마시고 좀더 노력하면 내년에는 좋은결과가 있지않을까요?
(저는 작년말에 스팀의 거지같은 시스템때문에 망할꺼라고 보고 투자안한걸 후회하는사람입니다.괜히 더 안타까워서 주저리 계속 답을 쓰네요

깊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반쯤 포기 상태였는데, 이런 댓글과 반응을 보니 의욕이 생기네요. 스팀잇도 '존버'가 답이려나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말씀처럼 되기를 희망합니다. 고래의 영향력은 막강하다 못해 지나칠 정도죠.. 그리고 여타 다른 문제들도 해결되길 바랍니다.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24.30
ETH 3420.5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