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스팀 파워 임대 사업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 •  last year

안녕하세요 마입니다. 스팀파워가 더 필요하신데 스팀을 사서 스팀 파워 업을 하기는 번거로우신 분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스팀 임대 사업을 준비해봤습니다.

베타 버전이어서 시행착오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의견 제시 및 수정해야할 사항도 제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팀 파워 임대 사업

임대 액수

500 스팀 파워

비용

  1. 임대 비용은 현재 보팅시 올라가는 액수으로 계산하여 지정하였습니다.

  2. 2017.7.13 한국 시간 08:56기준 임대 비용6SBD입니다.

사용 가능 범위

없음(자유롭게 사용)

인원

최대 50명

임대 기준

1.평판(이름 옆의 숫자) 47이하이신 분의 임대 비용8SBD입니다.

2.평판 47이상이신 분의 임대 비용6SBD입니다.

-계산해보니 평판 47보팅 250개 이상이어서 47이 기준이 되었습니다.

3.평판이 55이상이신 분은 임대 비용으로 13SBD를 받습니다.


임대 기간

  1. 임대 시점 기준 1개월 뒤에 회수합니다.

임대 신청 절차

  1. 신청 댓글을 답니다.

  2. 제가 임대 대상자를 확인한 후 확인 댓글을 답니다.

  3. 스팀 달러를 송금합니다.

  4. 제가 확인한 후 스팀 임대가 시작됩니다.

  5. 종료 기한은 임대 시작과 동시에 댓글에 달아두겠습니다.


주의사항

  1. 스팀 발전을 저해하는 용도로 사용되는 것이 적발되는 즉시 회수됩니다.

  2. 임대 신청 절차를 밟지않고 스팀달러를 바로 송금하면 환불처리됩니다.

  3. 임대 중 스팀 가격의 등락에 따른 스팀 파워 가치의 변동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계산 방법

500스팀 파워당 현재 보상 가격 증가 분은 0.1달러입니다.

  1. 하루에 글을 1개씩 30일동안 작성한다고 하면
    0.1(보상)×30(1개월) = 3달러

  2. 하루에 글을 13개씩 보팅하여 30일동안 스티밋을 한다고 하면
    0.1(보상)×0.25(큐레이팅 보상)×13(하루 보팅 횟수)×30(1개월) = 9.75달러

  3. 보상의 단순 합
    3달러+9.75달러=12.75달러

  4. 임대인과 임차인의 보상 분배

스팀 가격이 여기서 계속 하락하지 않는 이상 보상 분배 자체는 임대인인 제가 손해보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1. 평판 47 미만의 경우 : 스팀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거나, 글을 적지 않는 등 활동이 아직 활발하지 않은 사람. 아직 스티밋 커뮤니티 일원으로서 신뢰도가 부족하다고 판단. 제가 해당 스팀 파워의 예상 수익 중 60%를 갖고, 임차인이 40% 보상을 갖습니다.
    비용 : 8스팀 달러

  2. 평판 47이상 55미만의 경우 : 스티밋 활동을 어느정도 하였고 현재 분위기도 얼추 파악했으며 스팀 파워가 가장 필요한 수요 라인이라고 생각. 제가 45%, 임차인이 55% 수익을 가져갑니다. 비용 : 6 스팀 달러

  3. 평판 55이상의 경우 : 스티밋 커뮤니티에 잘 정착하였으며, 스팀파워의 필요성에 대해 완전히 이해하고 계신 분 입니다. 스팀 파워를 임대하시는 목적이 따로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스팀 파워 예상 수익 102%를 제가 갖습니다. 비용 : 13 스팀 달러

단, 여기서 셀프 보팅을 하거나, 글을 하루 1개 이상 적게 되면 결국 임차인이 예상 수익보다 더 이득을 보는 구조입니다.


임대 비용 계산 방법이나 기타 사항에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이참에 자체 거래소에 스팀파워 임대 시스템이 생겼으면 합니다. ㅎㅎ

신청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13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앗 저는 딱 55라 13SBD군요. 저는 취소하겠습니다. 번거롭게해드려죄송해요(__)

·
·

이건 대박이네요.
마님 . 인간적으로 태그에 창조경제 태그 하나 creativekorea 넣어주시면 안될까요. ㅎ

이것이 창조경제가 아니면 무엇이란 말입니까.

·

ㅎㅎ 넣었습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전송했습니다 :)

·
·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4시 55분까지 입니다.

·
·

감사합니다 :)

·
·
·

회수했습니다

신청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8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

전송했습니다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4시 55분까지 입니다.

·
·
·

네 감사합니다. 좋은방향으로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
·
·
·

ㅎㅎ 그냥 마음대로 쓰시면 됩니다

·
·
·
·

회수했습니다

신청합니다. ^^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4시 56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임대 신청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전송했습니다.

·
·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4시 57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신청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
·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6시 24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
·

덕분에 보팅하는 재미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감사하게 잘 썼습니다!!^^

신청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
·
·

거기서 뭐하세요

·
·
·
·

아... 50명인 것 파악이 힘들어서
뭔가 도움이 될 것 같아서.. ㅎㅎㅎ
피해를 준 것이려나요.. ^^;;

·
·
·
·
·

제가 보기엔 좋아보이는데:)
선착순까지 얼마나남았는지 눈에 잘들어와서요.

·
·
·
·
·
·

중간에 마님께서 카운팅 해주셔서 다행입니다.
저도 그거 세는게 일이라서 ㅎㅎㅎ
댓글을~

·
·
·
·
·

ㅋ ㅋ ㅋ

·
·
·
·
·
·

ㅋㅋㅋ
너무 좋아보여 행동이 앞섯습니다 ㅎㅎㅎ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뭐하세요라니 ㅋㅋㅋㅋ
저도 순간 라이언님이 뭐하시는건가 했었네요 ㅋㅋㅋ
자발적인 봉사 감사합니다 :)

·
·
·
·
·
·

보자마자!
이거다 싶었는데...
카운팅이 힘들어보여...
마음이 앞서서 그만 ㅎㅎㅎ

맛있는 점심 드세요~

·
·
·
·
·
·
·

빵 터졌네요. @ryankr 님 댓글 정말 정성껏 다시네요. 진정성이 터진다!!

·
·

6스달 전송 완료했습니다 .ㅎ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4시 58분까지 입니다.

·
·
·

회수했습니다

헉...
@maa님 어제 저의 혼잣말이 무색할 정도로
획기적입니다.
획기적입니다.
획기적입니다.
멋집니다.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신청합니다. ^^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정말 멋진 일입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힘있는
보팅들이 일어나
다양성이 점점 늘어 날것 같습니다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열심히 하고자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최고최고👍

·

감사합니다 벤티님 부작용이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겠지만 없길 바래봅니다..ㅎㅎ

·
·

긍정 또 긍정 그리고
계속 시도 하는 것은 너무 좋은 일 인것 같습니다~

스팀잇에 시간 투자를 못하는분
스팀부자님들께서 많이 동참해주시면
초보분들이 정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

자본주의의 끝판왕인 임대사업이 여기서
앞으로 스팀잇은 날인가겠군요

우와.. 이런방법이 신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
·

전송 완료했습니다 ^^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9시 2분까지 입니다.

신청할께용 :)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마님 입금했습니다 > <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2분까지 입니다.

·
·
·

회수했습니다

저두요......!!
임대 신청 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
·

송금 했습니다.
임대 하셔준 파워로 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3분까지 입니다.

·
·
·
·

네 감사합니다.
저에겐 큰 공부가 될 것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
·

좋은 경험 했습니다.감사합니다...!!

마님 저도 신청합니다 ^^

재밌게 한 번 써 보고 싶네요 :)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4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이런 방법도 있군요 ㅎㅎ

·

ㅎㅎ 시행착오가 있겠지만 한번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이 가게가 대박 났다길래 구경왔습니다. 조용히 줄서서 차례 기다립니다.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
·

전송했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4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
·

잘썼습니다!~

저도 신청할게요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

회수했습니다

좋은 사업입니다. 이제 이렇게 소규모 임대가 더욱 발전에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응원합니다 풀봇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합니다.
폴로닉스에서 스달을 구매하여 제 계정으로 송금했습니다. 거래가 pending 중이네요.. ㅠㅠ

·
·

안녕하세요. 임대 신청을 했지만, Poloniex 송금 이슈로 6 SBD를 확보하지 못했지만, 최근 캐쉬 아웃된 포스트가 있어서 6 SBD를 확보했습니다.
혹시 지금이라도 송금하면, 임대 받을 수 있을까요?

·
·
·

네 물론이죠 ㅎㅎ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와우~~ 응원합니다!! ㅎㅎ 뭐 아직 초보라 제대로 쓸줄을 모르니...^^
저는 다음 회차에 한번 해보겠습니다~~

·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마음 바뀌시면 언제든지 얘기하세요~!!

획기적인 아이디어네요 ㅎㅎ 응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신청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18 (순번 달고 있는 겁니다. ㅎㅎ)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4분까지 입니다.

·
·

감사합니다!!!^^

·

회수했습니다

예전 부터 임대사업을 하시는 분이 나타날 거라고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그분이 @maa 님일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네요 ^^;;ㅎㅎ

·

ㅎㅎ 한번 생각나서 시도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뜻깊은 1회차 저도 신청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19

·
·

전송했습니다. 제 선착순숫자가 18이 아니여서 다행이네요 :)
18번께는 심심한위로를

·
·
·

앗 제가 숫자만 달아서 .. 오해가 있을수 있겠네요 ㅎㅎㅎ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4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신청해보겠습니다!

·

확인했습니다. 13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20

·
·

전송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4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
·

감사했습니다! ㅎㅎㅎ

아직 자리 남아있다면 임대 신청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13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21

·
·

이제야 확인하고 부랴부랴 입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4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신청기간이 언제까지인가요?
스팀달러를 스팀으로 바꿔놔서..

·

즉석에서 바로 보고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기간은 이 글의 페이아웃까지가 마지노선입니다.

·
·

넵 알겠습니다~

·
·

지금 신청해도 되나요!?

저도 신청하겠습니다^^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22

·
·

전송했습니다^^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4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
·

고생하셨습니다.

재밌는 방식인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

·

ㅎㅎ 감사합니다~

와우 좋네요...!
이루말할수없는 시너지들이 예상됩니다

·

ㅎㅎ 기대됩니다~~

약 20여분 신청 중입니다.
@maa님 신청 확인 댓글 주실 때 넘버링 해주시면 50명내에 들었는지 알기 편할 것 같습니다.
혹시나 방해가 되었으면 죄송합니다. ^^;;;
의욕이 앞서버렸습니다.
피해가 되면 댓글 삭제 하겠습니다.

너무 좋은 방식이라 ... (눈치 봐가며 20초 기다리며 달기는 했는데..)

·

ㅎㅎ 감사합니다 리안님^^

·
·

다행입니다 ㅎㅎㅎ

정말 의미있는 일을 해주시네요~ 많은 분들에게 도움닫기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부디 부작용이 없었으면 합니다

자리가 남았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 일단 신청합니다^^ !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23

·
·

보냈습니다^ㅇ^!!!!!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5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와 저도 신청합니다 ! ^^
지금 직장에 있어서 스팀달러는 퇴근 후 바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24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9시 8분까지 입니다.

신청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8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25

·
·

전송했습니다~^^확인부탁드려요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5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maa 님 신청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26

·
·

전송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4시 53분까지 입니다.

·
·
·
·

임대 감사합니다^^

·

회수했습니다

신청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8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27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5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
·

감사합니다^^ 그런데 재임대 계획은 없으신지요.. 궁금합니다. 그리고 만약 임대를 또 하신다면 임차받는 스팀 양을 사람마다 유동적으로 해주시는 방법도 좋을것 같습니다...1000,2000 이렇게요^^

저도 신청합니다 ^^

·

확인했습니다. 13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28

·
·

13스팀달러 전달해 드렸습니다 ~!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5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응원합니다 ~

·

감사합니다 하민님!!

곧 8일 간 휴가기간이 껴있어서 아쉽긴하지만 이런 기회가 또 없을 것 같아 신청해봅니다!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29

·
·

전송했습니다. :)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6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
·

한 달 간 감사했습니다. :-)

줄서봅니다!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30

·
·

보내드렸습니다!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6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저도 신청합니다! :)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31

·
·

전송했습니다!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6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신청합니다. 명성이 아쉽게도 46이네요!

·

확인했습니다. 8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32

·
·

전송했습니다.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6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
·

감사했습니다.

신청하고 싶으나 스팀달러가 없네요ㅠㅠ 파워업하기 전에 조금 남겨둘걸..

·

ㅠㅠ 아쉽네요... 다음 기회를...

신청해봅니다!

·

확인했습니다. 6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33

·
·

감사합니다 점심먹고 전송하겠습니다!

·
·

6스달 전송 완료했습니다.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7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요즘 kr태그가 6위로 살짝 밀려 걱정됐었는데, 스티밋이 더 활성화되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정말 여러 분들이 보팅파워도 조절하실 수 있고 무거운 표를 행사하실 수 있게 되겠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임대신청 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8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34

·
·

전송 완료 했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7분까지 입니다.

·
·
·
·

잘 사용하겠습니다.
꼭 좋은 글쓰시는 분할테 도움이 되겠습니다. ^^

·
·
·
·

필요하시면 언제라도 회수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회수했습니다

·
·

네. 감사합니다. ^^

창의적이고 획기적입니다!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D

·

확인했습니다. 13스팀달러 전송 부탁드립니다.

·
·
·
·

전송하였습니다:D

·
·
·

임대 완료하였습니다. 만료 기한 2017년 8월 13일 오후 5시 5분까지 입니다.

·

회수했습니다

진정한 상부상조인 것 같습니다 ㅎㅎ 응원 메세지 남기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