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코인 채굴자에겐 청천벽력같은 소식 아니면 희소식??보유자에겐??

in #kr7 years ago (edited)

어제 @kwanwoo91 님이 정리해준 포스팅을 보면

6.29일자 알트코인 트윗 소식 번역 정리.
https://steemit.com/kr/@kwanwoo91/6-29

모바일고 게임 보유자로 게임크레딧소식이 반가운소식이었고

채굴관점에서는 시아코인의 소식이 충격이었다.

시아코인- 채굴러사이에서는 꽁코인으로 통한다.(이유는 이더리움을 캐면 그냥 꽁으로 캐진다. )

예전에는 원도 아니고 전단위였는데 지금은 어마어마어마하게 올랐다.

근데 이런....

이제 ASIC 채굴로 간다고한다!!!
(이건 채굴자들에게는 비극적인 소식은 분명하다!)

간략하게 줄이면 채굴성능이 CPU << GPU <<<<<<<<<<<<<<<ASIC 이기 때문이다.

듀얼마이닝으로 적금처럼 sc모은사람들 팔아야하는건가 아님 채굴만 포기하면되는걸까

고민이된다.

일단 채굴코인은 파스칼로갈건 분명해보이고 sc의 영향력이 커질테니 이미 산건 보유해야하나....

고민이 된다.

Sort:  

ASIC 는 너무한거 아닌가여 ㅋㅋ

100대라고하는걸보면 gpu마이닝은끝난듯 100대입니다 제가 잘못오역

GG 쳐야죠. ㅎㅎ

시아코인 오벨리스크 관련 이슈와 이번 채굴기 판매에대해서 좀더 자세히 포스팅을 다시해야겠네요^^ 지금출근중이라서요. 호재와 악재사이라고 생각이됩니다. 시아코인보유자에겐 땡큐 채굴자는 이제그만채굴하라는신호죠

전 단위일때 채굴한거 폭등전에 팔아버려서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시아 듀얼 마이닝이 꿀이었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dcr, pascal 등 대체제는 있으니까요.

채굴자에게는 악재, 보유자에게는 호재일거같네요.

급변하는 시장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보단 관우91님이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계속 들고 있어야겠습니다!!

시아코인 오벨리스크 관련 이슈와 이번 채굴기 판매에대해서 좀더 자세히 포스팅을 다시해야겠네요^^ 지금출근중이라서요. 호재와 악재사이라고 생각이됩니다. 시아코인보유자에겐 땡큐 ,gpu채굴자는 이제그만채굴하라는신호죠

잘 모르는 테마지만 고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당

게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야 시야코인은 없지만, 뭐 좋은쪽으로 흘러가면 좋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글 잘보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03.48
ETH 2309.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