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9일자 알트코인 트윗 소식 번역 정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알트코인 소식 전해 드리겠습니다.

Augur 공식 트위터

augur.jpg

Augur의 주간업데이트 계획이 내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거는 예측시장 플랫폼으로 아직 개발 초기단계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달 금 가격이 상승할 것이다에 배팅을 하고 그 예측이 맞아 떨어진다면 배당을 받아가는 방식인데요. 잘 맞히는 사람들은 명성도가 올라간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뭔가 알듯 말듯한 시스템이네요 .

시네로 공식 트위터

시네로.jpg

시네로의 플랫폼 이름인 와일드 스파크는 이전에도 말씀 드렸는데요. 간단히 말해서 전체적인 틀은 지금 스티밋과 비슷하지만 스티밋의 컨텐츠가 블로그 식의 글이라면 시네로의 주 컨텐츠는 동영상 업로드가 되겠습니다. 각자의 분야에서 서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길 기대합니다.

시아 코인 공식 트위터

sia 코인.jpg

시아 코인은 장사를 할 줄 아는 사람들인거 같네요. 오벨리스크 발표를 얼마 안남겨둔 지금 sia 코인 채굴기부터 프리세일을 시작했습니다. 하나에 2500불 짜린데 100개의 GPU를 단 것과 같은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한국의 그래픽카드 시장을 생각해보면 현재 채굴자들 때문에 일반인들은 개인 컴퓨터 맞추기도 어려운 형편입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이같은 채굴머신이 다른 코인에서도 출시가 된다면 지금의 기형적 시장을 타계할 좋은 수단이 될 수도 있겠지만, 다른 한편으로 생각해보면 너무나 장삿속이 보여서 꺼림칙 한 것도 사실입니다.

게임 크레딧 공식 트위터

게임코인.jpg

게임크레딧 마켓에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가 추가되었습니다. 아직까지 게임을 추가하는 건 상징적인 의미로 받아들이는 편이 맞는것 같습니다. 비슷한 분야의 코인인 DGB도 코인 가격 급락 후, 코인 가격이 높았을 때 DGB 코인으로 게임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환불을 해주는 등 상식적으로 받아들이기 어려운 행동도 많이 했는데요. 게임크레딧은 이런 부분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스텔라 공식 트위터

버클리.jpg

스텔라의 최고 기술자가 버클리 대학에서 7월4일에 밋업을 한다고 합니다. 스텔라는 개인적으로 볼때마다 사회적기업 냄새가 강하게 나서 투자적 가치에 대해서는 의구심을 품게 되네요. 좋은 일 하면서 돈도 많이 벌면 제일 좋겠지만 모든일이 그렇게 쉽게 돌아가지는 않더라구요. 앞으로 행보를 지켜봐야 겠습니다.

오늘은 여기 까지 하겠습니다. 한주도 거의 마무리 되어가네요.
내일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채굴기 프리세일이 정말 매력적이네요

저도 사실 고민중이랍니다ㅎㅎ 채산성도 좀 더 알아보고 결정해야 겠어요

아직 코인을 모르는 뉴비입니다. 생전 듣도보도 못한 것들이 정말 많군요

저도 아직 많이 모릅니다^^

우와...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ㅎ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당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따끈따끈한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깔끔한정리 감사드립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단합니다 전 코인좀 안다 생각했는데 정말 유용한정리네요 풀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ㅎㅎ

발빠른 정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몰랐던 정보가 많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3.88
ETH 2629.50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