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다녀왔어요^^

in #kr7 years ago

코타키나발루의 선셋은 세계3대 선셋이라며 광고를 할때

'도대체 그런건 누가 정하지? '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코타키나발루에서 선셋을 보니

너무 멋져서 아무 말도 나오지가 않았습니다.

부부는 신나서 점프도 했습니다^^

원숭이도 보고

반딪불도 보는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말레이시아는 정말 멋진 나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술값이 비싼거 빼곤 좋아요^^

Sort:  

와우! 저도 꼭 가고 싶은 곳이긴 했는데 그 근처인 발리만 다녀와봤네요 ㅎㅎ

말이 필요없네요.
술 값이야 좀 비싸면 어떻겠습니까
덜 마시면 되고 아님 물 타서 마시거나 ㅎㅎ

오~~ 좋은 곳 다녀오셨군요^^
일몰은 어디서 봐도 멋지지만
세계3대 선셋이면 어느정도일지 궁금해지네요.^^

걍 화보네요. ^^;; 언제 가보나..

아 정말 너무 멋지네요~~~
얼마나 황홀한 기분이셨을까요~~
술을 마시지 않아도 분위기에 흠뻑 취할수 있을것 같아요~~~ 히힛~~

선셋이 너무 황홀하네요 ㅠ

직접보면 더 대단한데..사진은 실제를 담지못하는게 아쉬워요

우왕 선셋 너무 이쁩니다. 잘보고 가요. ^^

이런 선셋이 매일 있다는게 대단하죠 별도 많고

크.................. 할 말을 잃었습니다.

^^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우와~
부럽삼 ㅋ

요새 주변에서 코타키나발루 갔다온 사람들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세계 3대 선셋에 대해선 오늘 처음 들어봤습니다. 얼마나 아름다운지 궁금해지네요 ㅋㅋ

나머지 두개는 도대체 어딘지..그것도 궁금합니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88.55
ETH 3400.9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