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 일기] 2018.01.09 사원증을 목에 건다는 것

in #kr7 years ago

삼일전쯤부터 급격하게 감기가 심해져 약을 먹었다.

오랜만에 출근한 오늘 하루 일과를 마치고 나니 온몸에 열이 오르고 땀이 줄줄 흘러 4시간 정도 쓰러져있어야했다.

오늘 시연에선 저번보다 나아졌다는 피드백을 받아 기분은 좋았지만 내일 있을 과업들에 질려버려 내 정신이 신체화를 불러일으킨 것일지도 모르겠다.

힘든 와중에도 오늘 받은 사원증을 보니 조금은 힘이 난다.

병원 내에서도 제일 낮은 게층에 속해있는 임상심리사지만 많은 사람이 원하던 자리기에 당당하게, 그리고 성실히 근무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언젠가 오늘의 괴로움이 추억이 되는 날이 오길...

Sort:  

오~~~~~~~~~~~ 멋진 사원증이 나왔군요!!!
푹 주무셔야 하는데 ㅠㅠ 긴장하셔서 더 몸이 많이 힘드실 거 같아요. 날씨가 너무 춥다는데 더 악화 되지는 않았는지 걱정이네요. 지금까지도 너무 잘해 오셨고 앞으로는 더 잘 하실 거잖아요. 얼른 몸도 완쾌 하시고 힘든 적응기간도 잘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입맛 없어도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얼른 나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오늘 근무간에 몸이 좀않좋아서 두통이 심했는데
철야 훈련이 있어서 방금 11시까지 훈련했었네여...
@vimva 님 화이팅하세요! 제가 응원할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앗 군복무중이시군요... 군생활하며 딱 한번 아파봤는데 정말 서럽더라구요 ㅠㅠ 쉬지도 못하고... 건강하게 복무하시길 응원합니다 :) 감사해요!!

사원증 받으신 거 @축하해 드릴게요. ^^
감기 빨리 나으셔서 활기차게 일하셔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너무 무리하진 마시구요.
일하는 중간중간 따뜻한 차 마셔주세요.

축하 감사드립니다 @madamf님 :) 본격적인 일을 해본건 이번이 처음인데 참 쉽지 않네요 ㅠㅠ 빨리 익수해져서 휴식을 잘 취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

응원합니다....
저도 처음 사원증 받았던 날이 기억나네요, 일부러 회사 밖에서도 직장인인거 티내고 싶어서 차고 다니고 그랬는데...... 지금은 개목걸이 취급
ㅠㅠ

감기 얼른 쾌차하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admljy19님 :) 저희는 하루종일 병원안에만 있어서 별로 티도 안날 것 같습니다 허허 ㅠㅠ... 저도 금방 애물단지처럼 느낄 것 같네요 ㅋㅋㅋㅋ

사원증 저도 받아보고 싶네요 경력 단절이라 사원증 이런거 보면 설레여요 ^^

아 경력단절이시군요 ㅠ 현재 어떤 상황이신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좋은 일자리 얻으시길 바랍니다 @eunstar님! 조금씩 사회가 좋아질 거라 믿습니다 :)

빔바님 화이팅!

항상 감사합니다 @rayheyna님 ^^ 화이팅하겠습니다 :)

사원증을 받으셨군요, 드디어 출근이신가보네요. 새로운 미래 열심히 하셔서 좋은 성과 얻으시기를 기원합니다

네 드디어 출근하게되었습니다 @yangmok701님 :) 고되긴 하지만 막연한 미래에 불안을 느낄 때보단 훨씬 낫네요 ^^ 열심히 일해서 좋은 성과 얻겠습니다!

빨리 쾌차하셔서 즐겁게 근무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bk님 :) 이번주말 푹 쉬어야겠습니다 ㅠ

보약좀 드시는게 어떨까요?
직장에서 긴장하며 업무에 집중하시는라 체력이 많이 방전된 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홍삼이든 비타민D든 좀 구해봐야겠네요... ㅠㅠ 평소에도 불안이 높은지라 체력이 금방금방 소진됩니다 허허... 감사합니다 @lovedj님 ^^

저희는 사원증을 안써서 그런 느낌을 받아보진 못했지만, 주변 친구들은
취직하고 사원증 받은거 뿌듯해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저에겐 생소한 느낌이지만 축하드려요~ ^ ^

ㅎㅎ 뭔가 대학교 학생증 받을 때와 비슷한 느낌인 것 같습니다 :) 아마 조만간 즐거운 느낌도 사라질테니 지금 즐겨둬야곘네요... 감사합니다 @crawfish37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90.04
ETH 2356.22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