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가이드/ 목표관리 스팀잇으로 월100만원 수익 얻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벤티❤️입니다.

목표 관리는
정말 중요 합니다.

예전에 제가 스팀잇에서 월 500 수입을 찍어본적이 있습니다.

그러니 자신감을 가지고
열심히 함께 성장해요

월 100만원정도
부업으로 글을 쓰면서
보팅을 하면서 벌 수 있다면
이보다 좋은 것은 없을 꺼에요

거기다 스팀달러를 가지고 있으면
나중에 몇배가 불어 날 수 있을 것 입니다.

목표가 없다면
간절함도 사라지고
노력도 점점 줄어 들게 됩니다.

첫번째
목표는 우선

자신의 포스팅 1개의 보상이 10스팀 달러 정도
찍힐 수 있도록 노력 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 할까요?

기본은 타인에게 도움이 되는 양질의 글을
포스팅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다음 할 일은 네트웍을 형성 해야 하는데요
열심히 리플을 달며 소통을 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아마

보상이 1달러도 힘들 것입니다

하지만

꾸준히 노력 한다면

포스팅 한개에

10스팀달러는 무난히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목표를 1개 포스팅에 10스팀달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그 다음

월 100만원에 수입에 도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함께

열심히 노력해요 ㅎ

자영업 보다
저는 스팀잇을 적극 추천 합니다

자영업 정말 보통일이 아닙니다

그곳에 쏟는 에너지
여기다 쏟으시면 진짜 성공 합니다

퇴사하지 마시고
미리미리 직장 다니면서
주부부업으로 한번 해보세요

우리 함께 성장해요

Sort:  

정말 공감가는 말씀입니다. 함께 성장해요ㅎㅎ 초보들에게 이런 글을 써서 방향을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옙 포기 하지마시고 잘 정착하세요

10스팀달러!
너무 어렵네요.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용기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이 많이 도와주실꺼에요 ㅎ

이 댓글 덕분에 더 힘이납니다!! 감사합니다.
벤티님 즐거운 저녁되세요~

저도 목표를 세웠습니다.
그리고 났더니.. 더욱더 의지가 불끈불끈 하더라구요. ^_^
열심히 지치지 않고 해볼려구요 ^^

맞아요 목표가 없으면 포기 하게 되더라구요

벤티 님은 초기에 스팀파워 업 목표가 있으셨나요?
스팀파워 수치가 얼마부터 되어야 수익이 불어났는지 궁금하네요.
1달러도 감사한 지금.. 10달러는 ㅋ.. 이벤트가 아니면 힘들것같아요.

저는 글로 써서 수익을 얻은 모든 금액을 파워업 하고 있습니다

역시 목표를 잡고서 다가가야 하나보네요 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목표 없으면
중도 포기 하게 됩니다

정말 꾸준히 성실하게 글을쓰며 다른분들과
소통하면 그에 따른 결과도 따라 좋아지겠죠 :)

정답입니다👍

구체적인 조언! 이게 바로 벤티님의 매력이지요. 고맙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하루 20달러를 목표로 저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항상 응원 하겠습니다

늘 현실적인 이야기 감사드립니다.~^^

현실을 직시 하고
스팀라이프 함께 즐겨요

아직은 어렵네요.노력해보겠습니다.

금방 성장 하실꺼에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