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길거리 음식 마약순대 마약 김밥

in #kr6 years ago

길거리 음식 맛의 독특함이 있죠~

마약순대 가 왠지 땡겨서

가격은 3,000원 입니다.

현금밖에 안되어서
ATM 기에서 찾아 왔습니다.

스팀페이가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길게 꽂아 있는 순대를

가위로 잘라 줍니다.

이걸 통으로 줄까봐 좀 걱정 했습니다.

양념소스와 파 그리고 깨소금

이것만 딱 먹으려 했는데 ㅠㅠ

옆에서 먹고 있는 모습을 보고 시키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김밥도 양극화 현상

대왕 두꺼운 김밥과
이렇게 얇은 김밥 두가지로 크게 가는 것 같습니다.

Sort:  

완전 먹음직스러워보여요!! 특히 순대 양념ㅠㅠ 처음보는 비주얼에요ㅎㅎ

독특해서 저도 먹어 보았습니다.

저도 지금 김밥 먹는 중인데! 떡볶이가 필요해요 ㅠㅠ

조합이 꼭 필요하죠

마약을 넣어서 만들기 때문에, 중독성이 있다는,,,

그런가 봅니다.
외국분들이 보면 놀래죠
마약을 길거리에서

길거리 음식의 묘미네요 전 저 순대 통으로 주는줄 알았는데 잘라줘서 아쉬웠는데요 ㅎㅎ

다음엔 저도 통으로 한번 먹어 봐야 겠습니다

책 잘 읽었습니다 정말 조그만하고 150p짜리가 2만2천원이여서 놀랬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약순대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ㅎ

배고플때 길거리에서 먹는 맛이 아주 좋아요👍👍

맛 한번 보고싶어요ㅎㅎ

감사합니다

길거리 음식에 대한 거부감이 컸는데
우연치 않은 기회에 먹어보니
의외로 맛있었습니다.
맛있으면 나머지는 패스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492.65
ETH 3309.6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