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팔로워 EVENT-스팀달러(SBD) 보상 / 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valueman 인사드립니다.

1일1포 하다보니 어느덧 100팔로워 이벤트를 할수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norae라는 소모임지기로 활동중이며 음악관련 포스팅 및
"먹고보다", "밸류맨의 밑도끝도 없는추천"등의 포스팅을 하고있습니다.

팔로.png

norae 소모임이란??
---가) 노래좀 부른다 싶으면 노래올리기!!
--------POP,발라드,랩,악기 등 장르 구분 없음
---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추천할수있다!!
---다) 나는 다른사람에게 강의할수있다!!
--------글이든 영상으로든 노래하는방법 설명
--------발성법, 아니면 음악의 역사나 스토리 등
--------내가 음악의 역사선생님이다 싶은분!!
---라) 뭐라는거지? 난 이런거 하나도 모른다!!
--------하지만 노래가좋고 음악이좋다!!

위에 하나라도 해당사항이 있을경우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바라며 본격적으로 이벤트 내용을 공지하겠습니다.

추첨방식

  • @보팅주사위2 를 이용한 이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보팅주사위2는 보팅기여도가 클수록 더 많은 추첨기회를
    가지게 되는 주사위 방식입니다.
  • 3등은 가장높은 숫자, 2등은 가장낮은 숫자, 1등은 댓글의
    음악에서 제가 들어보고 마음에드는 곡을 알려주신분으로
    하겠습니다.

참여방법

  • 하나!! 이 글을 리스팀한다.
  • 둘!! 이 글에 보팅을 한 후 댓글을 단다.(@주사위 라고 써주세요)
  • 셋!! 댓글 내용에는 자신이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 듣는 음악
    제목과 가수이름을 적는다.

추첨보상(스팀달러)

  • 1등 보상 : 3 SBD
  • 2등 보상 : 3 SBD
  • 3등 보상 : 2 SBD
  • 추가보상으로 @주사위 숫자에 따른 숨겨진보상
    위 참여방법중 하나라도 빠지거나 지원프로젝트보팅당첨시 임의로 다음 분에게 보상이넘어갑니다

보상일 및 보상방법

  • 이벤트마감시 보상
  • 이벤트기간(18.01.22~18.01.27)
  • 1월 27일 토요일 中 이벤트 마감 후 보상시행
  • 보상방법 : 해당 등수에 맞는 SBD전송

동률시 제기준 더 뉴비로 생각되는 분께 지급함.
(지원프로그램 보팅은 이벤트에 반영되지않습니다)

이벤트 참여와 함께 행복한 한주보내시기 바랍니다.

KakaoTalk_20171222_203517528.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벨류맨님 100 팔로워 진심 축하드립니다^^
윤종신(feat. 저인)의 오르막길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4주)

언제나 지원에 힘써주셔서 감사드리며
@danihwang님의 진솔한 댓글에 힘입어 여기까지 올수있었네요 ^^*

Loading...

자 한번 돌려볼까요~ 축하 드립니다!
악동뮤지션 -사람들이움직이는게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summersnow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8이 나왔습니다.

악동뮤지션 너무 귀여운 가수죠 ㅎㅎ
참여감사합니다. 자 한번 돌려보시죠 ㅎㅎ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곡:거위의꿈 가수:인순이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autokjk7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4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흥해라! 우리 소모임~
coldplay - viva la vida
@주사위

축하드립니다! 이건 38광떙!
@akuk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8이 나왔습니다.

우리소모임 흥하자 흥해!!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ㅎㅎ
전 두곡 추천해드릴게요!
노래: Heaven
가수:김현성

노래:나만의 그대
가수:김혁건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jangkeu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7이 나왔습니다.

오 두곡씩이나!!! 감사합니다^^

주사위만 1등이구
노래는 탈락이군요

일반 주사위는 높은숫자가 1등이아니라 제가 생각하고있는 숫자가 숨겨진 보상대상에 들어갑니다 ^^

아 높은게좋은건아닌가요.. 날씨처럼 우울한기분입니다

ㅋㅋㅋ아 왜케 웃긴건가요..
표현력이 좋으시네요

이은미의 녹턴입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jsj121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7이 나왔습니다.

참여감사합니다^^

팔로워 100명 축하드립니다~

가장 힘들때 듣는 음악이라 별로 생각해 본적은 없는데 그래도 언제나 열심히 듣는 노래가 몇개가 있긴 합니다.
아마 힘들때 들으면 신나게 힘이 나지 않을까 해서 추천해 봅니다 ㅎㅎ
제목 : 히트송
가수 : NRG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goodhell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9이 나왔습니다.

NRG 히트송 오랜만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611.14
ETH 3805.50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