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에 대한 내 생각

in #kr5 years ago (edited)

저는 처음에 울룩불룩 블록체인이라는 블록체인 스튜디오님 강의를 인터넷으로 들었었는데요. 어느날 스팀에 와 계셔서 깜짝 놀랬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멋진 강의셨고, 그 이후에 쏟아내시는 컨텐츠도 정말 엄청났어요. ㅎㅎㅎ 사실 스팀잇 보상만 생각하면 등락에 따라서 충격을 받을 수도 있죠. 그건 왜냐하면 어디가서 상당히 뛰어난 에이스들만 모였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한 게 이거밖에 안 돼? 굉장히 당연한 질문이죠. 하지만 그런 사람들과 연결된 것 그 자체가 엄청난 가치라고 생각하고요. 우리의 가치를 연결함으로써 실제 우리가 힘을 얻고 명성도 얻고 기여를 할 수 있고요. 당연히 돈도 많이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진짜 블록체인의 가치가 아닐까 싶어요. 우리는 움직이는 생물처럼 스스로 변하고 멋지게 연결돼서 가치를 끌어올려야 되는 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ㅎㅎㅎㅎ 사실 충분히 할 수 있는 사람들이거든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84.33
ETH 2456.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