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운 좋은 사람

in #kr5 years ago

만약에, 내가 진짜 세계최고의 기업인이 된다면.
그래서 엄청난 계열사들이 줄줄 생긴다면
돈도 많고 편하고 좋은 생활을 할 것 같다.

그래서 엄청 운 좋은 사람으로 기억될 것 같다.

그런데 조금만 더 생각해보니깐
나보다 운 좋은 사람은
부인일 것 같다. ㅋㅋㅋㅋ

고생은 내가 다 해놓고
누리는 건 같이 누리는데다가
난또 그런거 신경 안 쓰는 타입이라서

^^

아마도 지구에서 가장 운 좋은 인간이 아닐까 ㅋㅋ

운 좋은 사람 만들어줄려면
오늘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ㅎㅎ
좋은 하루들 되세요. ^^

Sort:  

아...아... 아부지?
ㅋㅋㅋㅋ 부인은 안되겠고... 어째 양자라도 좀 삼아주세요? 저도 운 좋은 사람좀 되고 싶어요~ ㅋㅋ

크크크운좋은 엄마가 허락해야

그것도 그렇군요 ㅋㅋ

일단은 상상입니다. ㅎㅎㅎ 오옷 ㅎㅎ 그런 의외의 제안을 긍정적으로 검토해볼게요,

혀엉~~~ 형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도잠형 왔어? ㅎㅎ

promisteem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모집중] <주3회 운동하기 #42 : 5/6 ~ 5/12> 모집기간 ~5/7(화) 오후 3시

...운동하기 #42> 챌린지 참가자분들도 멘션알림드립니다.
epitt925 hyokhyok sismaru uroboticsheonbros suld2000 honeybeerbear sklara iris2356 solar-junely...

ㅍ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urobotics님 곰돌이가 최대 두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urobotics님 곰돌이가 1.9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감사합니다. 곰돌이 ㅎㅎ 신기능이네요. !!ㆍㅅㆍ

이전에도 있던 기능입니다^^ 종종 2배보팅 이벤트를 했었지요. 하도 오랜만이라 메세지가 두개로 나갔던데 조금전에 수정했습니다. 1주일간 이벤트입니다^^

오옷 ^^ 대박. 이벤트 당첨인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고맙습니다.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