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에 대하여] 강적, 짜릿한 승부의 순간

in #kr6 years ago (edited)

swing-858663_1280.jpg

상대녀석이 샅바를 잡아당기자
고통이 밀려오기 시작했다.
오른쪽 다리가 찢어질 것 같이 아팠다.

몇번이나 계속 되었을까
피가 안 통하는 느낌이 들었다.
정말 미칠 것 같았다.
오른쪽 다리를 건드리기만 해도
눈물이 왈칵 쏟아질 것 같았다.

너무 괴로워서
씨름선수형님에게 물어봤다.
"요령은 없나요?"
"응. 없어. 진짜 아프지? 그래도 견디는 거야. 단순해."

'와, 정말 무식하다. 이걸 어떻게 견디는 걸까?'
모래에 살까지 쓸려나가자 속으로 비명을 질렀다.
이제는 눈물에다가 침까지 질질 흘러내렸다.
몸을 가누기 힘들었고, 숨을 헥헥 몰아쉬었다.

겨우 연습이 끝나고 내무반에 누웠다.
온몸의 뼈가 다 부서져서 가루가 된 느낌이었다.
잘 때부터 일어날 때까지 몸이 덜덜 떨렸다.

그렇게 며칠을 연습하니까
겨우 오른쪽 다리를 버틸 수 있었다.
전에는 다리를 당기면 질질 끌려올라갔었는데
선수형이 다리를 당겨도 버티게 되었다.

선후임과 연습을 하다보니
어느정도 실력서열이 매겨졌다.
나는 최하위였다.

연습을 거듭하던 어느날,
덩치 큰 후임녀석이 멤버로 합류했다.
키 190cm, 몸무게 130kg.
수도권 조폭 출신이라는 설이 있을 정도로
선임들도 두려워하던 녀석이었다.

연습대련 !

시작하자마자
압도적인 힘의 차이를 느꼈다.

우리팀은 고통에 울부짖다가
샅바를 제대로 잡지도 못하고
오른쪽 다리가 번쩍 들려서 농락 당한 후
패배를 당했다.
팀원 모두가 패했다.

마지막으로 내가 상대할 차례였다.
녀석을 가까이서 보니 엄청난 거인이었고,
샅바를 잡아보니 거의 안기는 기분이었다.

경기시작!

무릎을 꿇고 있다가 일어서면서
어깨싸움을 조금 했는데
목과 어깨가 부서지는 느낌이었다.

녀석이 장난하듯 샅바를 잡아당기자
오른쪽 다리가 부서지는 느낌이 들었다.
녀석의 온 몸이 나의 온 몸을 짓눌러버리는 듯 했다.
거대한 크라켄이 배를 부숴버리는듯한 강렬함.
그정도 압력을 받아본 건 처음이었다.
온몸이 터질 것 같았다.

그런데 이상하게 번개를 맞는 기분이 들면서
오히려 힘이 무한대로 충전이 됐다.
그리고 엄청난 흥분이 밀려오면서
기분이 미친듯이 좋아졌다.

녀석은 계속해서 공격을 했지만
힘이 넘치는 나는 여유롭게 막아냈다.

그리고는 신들린듯이 온 힘을 다해 녀석의 샅바를 당겼다.
그런데도 꿈쩍도 하지 않았다. 코끼리 다리를 잡아당기는 느낌이었다.
아무리 죽을 힘을 다해서 샅바를 당기고 또 당겨도
녀석의 다리는 강철같이 튼튼하게 서 있었다.

하지만 순간적으로
녀석의 움직임이 멈춘 것을 느꼈다.
벤치프레스 200kg를 들던 괴물이
계속해서 전력으로 샅바를 당겨버리니
녀석의 다리에도 부하가 걸렸던 것이다.

녀석이 움찔거리는 순간
전력으로 잡아당겼다가 다시 밀어냈다.
조금 생긴 공간으로 왼쪽 다리를 집어넣고
회전시키면서 회전력으로 녀석의 거대한 몸뚱이를 들어서
엉덩배지기 기술을 걸었다.

녀석의 육중한 몸은 씨름판 위로 떨어졌고
나는 녀석의 몸위에 다시 튕겼다.
이윽고 밀려오는 엄청난 고통
그리고 살짝 쓸린 샅바에 손등까지 찢겼다.

승리 !

피가 질질 흘러내리고 따가웠지만
거인을 쓰러트린
최초의 남자가 됐다는 생각에
마음이 벅차올랐다.
큰 고래라도 잡은 것 같았다.

아무도 이길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던 순간.
나는 기적의 승리를 이뤄냈다.
정말 최고의 순간이었다.
그 순간 나는 세상 그 누구도 부럽지 않았다.

그후로 대학을 다니고, 취업을 하고, 일을 하고,
또 현재 스타트업을 하면서
내가 추구하는 것은 그때와 같다.

절대 이길 수 없을 것 같은 강적과
죽을 힘을 다한 짜릿한 승부를 하는 것
그리고 기적의 승리를 이뤄내는 것이다.

앞으로도 그런 환희를 계속 맛보면서 살았으면 좋겠다.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오치님 변신하셨네요 ㅎㅎ 예. 도전 ㅎㅎ

세상은 개인전입니다! 경쟁이에요! 나와 같은 일을하고있는 모든이가 쉬고있을때 열심히 달려야 1등을하고 성공할수있습니다! 우리모두 화이팅!

kkb031 사실 저는 1등하고 성공하는 그 자체도 재밌지만, 솔직히 승부 자체가 재밌어요. ㅎㅎㅎㅎ 이기는 것도 재밌고요. ㅎㅎㅎㅎㅎ 고맙습니다. 화이팅이에요.

길이길이 맘 속에 남는 낭만적인 순간이네요.ㅎㅎ

sadmt 제 인생에서 제일 멋진 순간 중 하나였어요. ㅎㅎㅎ 예. 정말 길이길이 맘 속에 남는 낭만적인 순간이었죠. 그런 순간이 계속 되는 인생을 살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로봇님의 일이시라니!
멋져요 ㅎㅎ

글을 잘쓰시네요! ㅎㅎ

jacobyu 헤헤 감사합니다. 글요? 잘 썼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

대단하십니다.
저도 씨름 좋아했는데
이겨 본 적은 별로 없어요^^

오 번데기 앞에서 주름잡은 지도 ㅎㅎ 제가 뭐 천하장사 해본 것도 아니고 ㅎㅎ 저도 그냥 군대에서 잠깐 해본거에요 ㅎㅎ

좋은 경험입니다. 얼마나 아프셨을까.. 그래도 이기셨다니 다행입니다.

첨에는 진짜 아프더라구요. ㅎㅎㅎㅎ 죽는 줄 ㅎㅎㅎㅎ 근데 가면 갈수록 고통이 환희로 변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이길 줄 몰랐는데 정말 신나는 순간이었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실패하더라도 끊임없이 뭔가에 도전하는 삶이 행복한 것 같아요.
꿈이 있다는 것은 언제가 꿈 넘어의 행복을 상상할 수 있으니깐요.

ㅎㅎㅎ 예. 도전이 진짜 행복함을 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성공하는 게 정말 짜릿함을 주는 것 같고요. ㅎㅎㅎㅎ 꿈이 있다. 꿈을 꾼다. 꿈을 실현한다. 다들 정말 두근거리는 말인 것 같아요. codingman 님 덕분에 또 행복한 상상을 해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침 출근 지하철!
몰입해서 읽다가 내리는 역을 지나칠 뻔 했습니다.
스타트업이 성공하는 그 날까지...
화이팅!!

오옷 ㅎㅎㅎ 감사합니다. 곧 성공할게요. 오늘 회사에서 좋은 일 많으시길 바랍니다. ^^

왠지 모를 열정이 느껴지네요
성공이라는 단어를 어떻게 정의하고 계실지 모르겠으나 잘 되실거예요.

하하 그냥 열심히 하는거죠 뭐. ㅋㅋㅋ. 예 그냥 하고싶은 거 하면서 가족들이나 다른 사람들도 제가 하는 일을 믿고 지지해주면 그게 성공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 일을 이어나가고 싶은거죠. 보람도 있었으면 하고요. ㅋㅋㅋ

오호!~
멋지십니다.
"즐기다 보니 자연스레 묻어 오는 것이 행복이고 그것이 성공이더라?"
멋지십니다. ^^

감사합니다. 아직 뭔가 이뤄낸거는 없어도, 그래도 그런 성공이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

인생은 끝이없는 경쟁이군요. 그 속에서 늘 그때 그 승리의 짜릿한 기억을 더듬는군요 ㅎㅎ

ㅎㅎㅎ 짜릿한 승리를 거둔 적은 많은데요. 그처럼 극적인 1:1 승부는 별로 없었던 것 같아서 정말 강렬하게 기억에 남았습니다. ㅎㅎㅎㅎ 다들 그렇게 사시는 건 아닌 것 같은데 저는 그냥 순수하게 멋진 걸 만들어보는 경쟁이 좋아요. ㅎㅎㅎㅎ

어릴 적 봤던 만화책 공태랑이 떠오르네요. 거구의 상대방의 힘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서 이겨내던 ㅎㅎㅎ
휴가증도 따내셨나요? 그렇다면 더 한 낭만을 취하셨을 것 같습니다.ㅎㅎㅎ

저도 공태랑 재밌게 봤습니다 ㅋㅋ 그 정도 힘 있으면 좋겠네요. 아. 대회는 팀대회로 2회 연속 우승했습니다. 휴가는 한 번 갔는데 거긴 또 사연이 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75.56
ETH 3112.5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