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낭만에 대하여] 강적, 짜릿한 승부의 순간View the full contextcodingman (64)in #kr • 8 years ago 실패하더라도 끊임없이 뭔가에 도전하는 삶이 행복한 것 같아요. 꿈이 있다는 것은 언제가 꿈 넘어의 행복을 상상할 수 있으니깐요.
ㅎㅎㅎ 예. 도전이 진짜 행복함을 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성공하는 게 정말 짜릿함을 주는 것 같고요. ㅎㅎㅎㅎ 꿈이 있다. 꿈을 꾼다. 꿈을 실현한다. 다들 정말 두근거리는 말인 것 같아요. codingman 님 덕분에 또 행복한 상상을 해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