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봇 ? 스팀달러받고 보팅해주는 @sweetsssj 님에 대하여 알아보자

in #kr7 years ago

제가 스팀잇을 처음 시작했을때 놀라운 광경을 보게됩니다. 중국인인 그녀는 스팀잇스타였습니다. 글 하나당 백만원을 땡기는 간지폭풍 미스 딜리셔스였죠!

스팀잇에서 지원을 하는것인지, 아니면 스폰서가 붙어있는것인지 정확한건 모르겠으나 국내에도 그런 상위권 유저가 있으니 굳이 추적하지는 않겠습니다 :/

무튼 그녀는 엄청난 양의 스팀파워를 임대받고 있고 폭발적인 몰림현상으로 인해 큰 이득을 얻고 있습니다. 지금은 스팀의 가치가 많이 떨어짐에 따라 적어졌지만 그래도 포스팅마다 3~40만원씩 페이아웃하고 있네요. 그런 그녀가 이제는 보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후덜덜한 팔로워와 자원을 가지고 있는 @sweetsssj 님에게 sbd 를 보내고 메모에 글주소를 적어 보내면 그 금액에서 살짝 오바되게 보팅을 넣어주는데요.

테스트 결과 >>

  • 5sbd 를 보내면 8sbd 정도의 보팅을 합니다.
  • 10sbd 를 보내면 18sbd 정도의 보팅을 합니다.

우와 쩐다!! 게다가 보팅몰림현상으로 인해 이상한 외국유저와 국내 본능유저들이 따라서 보팅을 해줍디다!! 는.. 생각해보니. 작성자에게 떨어지는것은 75%정도지요. 게다가 ㅡ 보상을 스팀달러로만 받는 방법이 없으니 50%든 100%든 일단 스팀에 묶이게 됩니다. 가치변동의 리스크도 있고 또한 출금에 13주가 걸린다는 단점도 있네요. 딱히 이득이다 라고 보기도 애매하지 싶습니다.

이미 kr 에서도 달콤한 s양을 통해 보팅을 받는분이 몇분 계신것 같은데요. 며칠전에 이건 좀 아니잖나? 라고 하는 글도 봤습니다만 뭐.. 제 생각엔 이미 트렌딩글에 있는 글들 보면 보팅풀과 다름 없는 마당에 별 이득도 안되는지라 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합니다. 게다가 그녀는 스팀잇의 지원을 대놓고 받고있는게 확실하거든요 ! 아무튼 한번 해보세요. 잘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갑에서 sbd 송금을 누르고 @sweetsssj 님에게 금액을 보내면되고, 메모에다가 보팅받을 글을 남겨주면 몇시간 뒤에 그녀가 사뿐히 눌러주고 몇몇 외쿡인들이 들러붙어 보팅을 해줍니다

※ 결론 : 아이디 잘 치고 보내세요. 걍 복붙으로 보내시는게 나음.. 저는 s 하나 빼먹고 보내서 10달러 날려봄.ㅋㅋㅋㅋㅋ

Sort:  

저도 얼마전 이분은 아니구 스팸성 광고에서 뭐 팔로워 많으니깐 보내면 보팅 해준다는 내용같아서 2스달인가 보냈는데 그래서 인가 알지도 못하는 계정들이 가끔 보팅 날려주던데 2스달은 이미 진작에 뽑은거 같긴 한데 그이후로는 별관심 안가지고 있었는데 이여성분은 더 하군요 ㅋㅋ 여튼 재미난 스팀세상입니다.

보상으로 더 다양한걸 할수있을것 같아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거 아니잖은가? 글 쓴거 접니다~~ㅎㅎ 뭐 제 생각엔 아닌 것 같긴 하지만 더 좋은 효과를 낼 수도 있겠죠. 처음엔 이건 아니잖아 했는데 시도해 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너무 많지 않은 금액으로요~^^

관점과 생각 차이라서, 안좋게 볼수도 있지요. 워킹맘님 글도 읽어보았고 그런 생각도 인정합니다 :)

kr 커뮤니티에서도 비슷한 시도가 있을법 했었는데.......쩝...

쩝 =ㅂ=

이런것도 있었군요.

저도 최근에 알았습니다 ㅎ_ㅎ

ㅋㅋㅋㅋ흑화하시나요 ㅋㅋㅋ

흐.콰.한.다!

돈받고 보팅해준다
와, 굉장한 아이디어네요. 머리가 대단히 좋은 사람인가봐요.
나도 얼릉 파워를 엄청올려서 한 100만쯤으로 넉넉하게...
이 사업을 시작해봐야겠다.
에휴, 언제 파워를 올려서 사업하나... 생전에 가능하기는 할까...
ㅎㅎㅎ 재미나지만 부러운 이야기 잘보고갑니다

ㅋㅋ 창조경제.지요.

10SBD가 증발했네요ㅠㅠㅠㅠ

하아.. 한숨이.. ㅋㅋㅋㅋ

아하~ 그래서 미스딜리셔스님 포스트에
@umkim님께서 그런 댓슬을 다셨군요....
아쉽네욤~ㅠㅜ 10sbd 날리시고 얻은 답!!!

어쩔수업죵 ㅜㅋㅋ umkin입니닷

셀봇 과하게 하다가 플래그 한번 맞고서 저거 시작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부가가치 없는 채굴활동이라는 점에서 좀 애매하긴 합니다.
보팅이 수동인건 좀 의외네요.
미노우 부스터나 란도웨일보면 로봇 돌리는게 어렵지는 않아보이는데
암튼 재밌는 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비하인드가 있었군요. 네 게다가 s양은 그냥 보팅활동도 합니다 ㅋㅋ

엄킨님의 흑역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역사를 매일매일 갱신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22.98
ETH 2580.2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