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 Pardody ] Go to hell ~ Storm bringer !! ( Bitcoin Cash > Bitcoin ) .gif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storm.gif

어제 만화에 물라고 한뒤에 고민하다 물었는데 이게 웬 떡이지 말이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파워 섭다!!!!!! 폭락!!!!

신난다~ 재미난다 ~ 더게임 오브 데쓰~~~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 신나는 가상화폐 시장입니다.
과연 승자는?

한치앞을 볼수가 없네요 ㅋㅋ

hood post

진짜~
흥미진지 하네요
미드
'왕좌의 게임' 보는 거 같네요~^^

ㅎㅋㅋㅋ 왕좌를 둔 치열한 경쟁!!

빗섬보니까 280만원까지 갓었네요.......애먼 피해자만 엄청 나올듯..
가진놈들의 장난질 그이상 그 이하도 아닌것 같고 너무 적나라해서 짜증이 좀 나네요.

^ㅁ^.. 하아, 280만에 물린 사람도 있겠죠 분명..

코인창을 몇일간 안보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ㅋ
제 최애캐 야마자키도 올려주세요~ㅋㅋㅋ

넵! 다음 작품은 야마쟈키의 짓밟기로!!

좀 웃기기도 하고 ㅋㅋㅋ 짜증나기도 하고 코인판 뜨고 싶네요. 코인을 시작한 계기가 비트코인 백서, 각종 알트코인 백서들을 보면서 무슨 카피가 안된다고 그리그리 떠들더만,

무슨 중앙권력에 반립해서 찍어내질 않앜?ㅋㅋㅋㅋㅋㅋ

이러다 비트코인 시리즈 한다스 만들겟구만~ 에반게리온 시리즈도 아니고

마이닝풀+갓썸이 지배하는 세계.. 하하하..

그러니까요. 이게 무슨 탈 중앙화일까요....

그저 환상이었던것 같습니다 -ㅁ-;

중앙권력보다 더 심하잖아요. 이거 .....

아니근데 엄킨님 저기 저 짤 정말 하나하나 그리시는거에요?
이런거 더 궁금한 1인.......

그래두 대단해요 갓킨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폭락아님, 다시 폭등 올거임!

에휴 일단 갓썸이 안정화가 되야 뭐가 되도 될텐데요. 참 답없습니다 ㅡㅁ ㅡa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78.10
ETH 3250.7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