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OF Pardody ] Go to hell ~ Storm bringer !! ( Bitcoin Cash > Bitcoin ) .gif

in #kr7 years ago

좀 웃기기도 하고 ㅋㅋㅋ 짜증나기도 하고 코인판 뜨고 싶네요. 코인을 시작한 계기가 비트코인 백서, 각종 알트코인 백서들을 보면서 무슨 카피가 안된다고 그리그리 떠들더만,

무슨 중앙권력에 반립해서 찍어내질 않앜?ㅋㅋㅋㅋㅋㅋ

이러다 비트코인 시리즈 한다스 만들겟구만~ 에반게리온 시리즈도 아니고

Sort:  

마이닝풀+갓썸이 지배하는 세계.. 하하하..

그러니까요. 이게 무슨 탈 중앙화일까요....

그저 환상이었던것 같습니다 -ㅁ-;

중앙권력보다 더 심하잖아요. 이거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30.93
ETH 2517.9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