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의 덫, 대놓고 fake 계정들, 실수하면 아주 쌰이쎼 되는거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이전에 달콤한 부스팅을 시험하다가 잘못 보낸 사건이 있었습니다. 와 이거 아디 틀리기 딱 좋네 s 가 왜 세개냐 ㅋㅋ 하면서 정작 s 하나를 빼먹고 10스달을 보낸 저의 빠가스러움 (!!) ..

달콤한 s양에게 문의하였으나 나는 모르는 계정이다.. 라길래 어쩔수 없이 만원을 사회에 쾌척하였지요. 최근 킨빗님 관련된 이슈도 있었고 ㅋㅋ 근데 @sweetssj 는 아무리 봐도 너무 노림수인것 같아서 지갑을 가보았습니다. 나만 낚인게 아니라 다행이야 (에라이)

노림수라고 밖에 볼수가 없는게 활동은 전혀 안하고 가끔 꾸준히 출금하더군요.

그래서 fake 계정의 지갑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아주 꾼일세 꾼이야.. 계정 참 여러개군요. 옥션에.. 헴프에.. 깨알같은 poloniec ㅋㅋㅋ 아디를 안전하게 복사+붙여넣기로 하거나 한번,두번 재 확인하는 과정이 꼭 필요하겠습니다.

스팀뿐만이 아니라 다른 코인을 보낼때도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스팀은 주소가 2개씩 있는게 아니라 아이디만이 주소가 되기 때문에 더욱 조심해야 할것 같습니다.

@bittrex 를 빙자한 @bittrec @bitrex 등의 계정에 꾸준히 입금이 되고 있는걸 보니 더욱 씁쓸해집니다. 앵간해선 돌려받기 어렵겠죠. 대놓고 페이크계정들이니까요.. ㅋㅋ 조심하는 하루 되십시다~_~

Sort:  

엄킨님!!! 저한테 500스파 보내셨는것 같은데 이게 무슨일인지유!!!!ㅎㅎㅎ 저는 철우님 500스파 임대 이벤트 참여했는데 갑자기 이벤트 끝나기도전에 500스파가 들어와있어 철우님께서 보내셨나했는데 알고보니 엄킨님께서 보내셨더라구요>_< 이거이 무슨일인가유??? 혹시 잘못보내신거면 제가 다시 돌려드리겠습니다 >____<

아 이벤트 참여중이셨구나 죄송해요 ㅋㅋ 임대사이트 테스트겸 해보다갘ㅋㅋㅋ

ㅋㅋㅋㅋㅋ 엄킨님 저를 마루타루다가 흑흑흑 ㅠ.ㅠ
그래도 기분은 좋았다지요 헤헤 :))
신뢰할 수 있는 이웃이라 이리 했다고
제 맘대로 생각하겠숩니다 >______________<

마루타!!ㅋㅋㅋㅋ

저도 마루타가 되어드리겠습니당

쿨럭 ~~ 제이름에 이제 공공재입니다 ㅎㅎㅎ 오입금의 대명사. Kinbit은 정직함의 대명사 ㅎㅎㅎ

엌ㅋㅋ kin 들어가는 사람들이 원래 좀 착합니다

그 fake 계정은 사긴데도 blockchain에 어떤 코인을 누구한테 아무리 보내도 딱 "복사 + 붙이기" 제일 안전합니다. 이 겨우는 자기 잘 못이시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브로님 돌직구 감사합니다. 그래요 제 잘못이지요 ㅜ하ㅏ파펑퍼ㅑㅇ팦파파퍄퍄푸ㅜㅜ

앗 뎁 엄킨님이랑 이웃이야?!!?!?!ㅎㅎㅎ

무슨 이웃임??. 여긴 스팀잇 아이가. 네이버 블로그에 대해 생각 그만 해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난 엄킨의 콘탠즈를 좋아해 팔로우 했지롱

오... 역시 뎁오빠 보는 눈이 있군!!!!
나도 GodKin님 콘텐츠 좋아해!
내가 또 뎁이 좋아할만한 재미있는 스티머 소개해줄게 ㅋㅋ @jaywon 님이라고 재미있는 한국어 많이 배울수있어ㅎㅎ

고마워. 팔로우 햇오

@jaywon님 글 읽다가 넘 웃겨서 울지마 오빠

깨알 홍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개쩌는 한국어의 세계로 환영합니다 @normalbro 님^^

천잰..데?ㅋㅋ

꾼이 됩시다. 꾼 is 뭔들!!

세상은 넓고 돈 버는 방법은 참 많네요 ㅋ

호갱들은 많고 꾼들은 참 많습니다 꺼이꺼이~_~

이럴꺼라 생각은 했지만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네요ㅋㅋㅋ

사기안치는 사람이 피해보는 세상입니다 킝

잔머리 좋은 사람들이 많네요. 아니면 사업수단이 좋다고 봐야할까요?ㅎㅎ
중국의 그 스팀잇 스타분은 아직도 보팅해주나 보네요?

네드한테 회수당하고 극딜당한 뒤로 안하는것 같아요 ㅋㅋㅋ

저도 어디 송금할때마다 무서워서 백번 확인하는데 진짜 조심해야겠어요 ㅋㅋㅋㅋ 깨알같은 poloniec ㅋㅋㅋㅋㅋㅋㅋ

넵넵 조심은 하면 할수록 좋습니다!

잔머리를 아주 잘 굴렸네요. 보내실때 이제 여러번 꼼꼼히 체크를 명심!!!

당하지 맙시다!! 퍄퍞!

진짜 조심해야겠군요 +.+ 스스로 알아서 체크체크체크 ㅎㅎ

조심병은 인체에 무해합니닿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7178.77
ETH 3095.71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