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타의 덫, 대놓고 fake 계정들, 실수하면 아주 쌰이쎼 되는거야~

in #kr7 years ago

그 fake 계정은 사긴데도 blockchain에 어떤 코인을 누구한테 아무리 보내도 딱 "복사 + 붙이기" 제일 안전합니다. 이 겨우는 자기 잘 못이시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ort:  

말브로님 돌직구 감사합니다. 그래요 제 잘못이지요 ㅜ하ㅏ파펑퍼ㅑㅇ팦파파퍄퍄푸ㅜㅜ

앗 뎁 엄킨님이랑 이웃이야?!!?!?!ㅎㅎㅎ

무슨 이웃임??. 여긴 스팀잇 아이가. 네이버 블로그에 대해 생각 그만 해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난 엄킨의 콘탠즈를 좋아해 팔로우 했지롱

오... 역시 뎁오빠 보는 눈이 있군!!!!
나도 GodKin님 콘텐츠 좋아해!
내가 또 뎁이 좋아할만한 재미있는 스티머 소개해줄게 ㅋㅋ @jaywon 님이라고 재미있는 한국어 많이 배울수있어ㅎㅎ

고마워. 팔로우 햇오

@jaywon님 글 읽다가 넘 웃겨서 울지마 오빠

깨알 홍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개쩌는 한국어의 세계로 환영합니다 @normalbro 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425.17
ETH 3185.9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