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만원 가즈아 ~~~ .gif

in #kr6 years ago

time.gif

띠요오오오옹??

그러하다. 스팀잇에 또다시 암흑기, 혹한기가 시작쿠 되었다.

바야흐로 개와 늑대의 시간이 된것이다. 도그 앤드 울피!

은근슬쩍 그들은 숟가락을 얹고 추진력을 얻을 준비를 한다.

어떤 뉴비가 생겼든 어떤 사람이 사라졌든 중요치않다.

그들에게 피라미는 보상을 보고 달려드는 수많은 신도중 한명에 불과하기 때문.

언제 그랬냐는듯이 마스크를 쓰고 감성을 팔며 ㅡ 명분을 쌓는다.

서로 치켜세우고 응원과 존경을 이야기하며 스타를 만든다.

왜냐하면 돌아올 떡상장에 또 한바탕 해먹어야 되기 때무네!

Sort:  

사실 이시점에서 떡상 보다는 저짤의 이어지는 뒷 영상이 무척궁금하네요 ㅎㅎ 상승장 언젠간 가것쥬 ~~^^

ㅋㅋㅋ 그럼요 언.젠.가.는.....!!

You are a wonderful person who presented us with the most beautiful information and articles
I wish you every happiness. I wish you a happy weekend

아몰랑ㅋ 가즈아!

그리고 나락으로 갔따고 합니다. 쎼이 굿빠이 ㅡ

rbaggo님이 umki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캐치마인드] 준비 됐나 형들? 가즈아

나 좀 만들어주지 스타ㅋㅋㅋ

안녕하세오. 반짜기즘님. 스타 메이킹 조건 최소 30,000SP 입니다 그럼 20000 ㅡ

쳇... 조건이 까다롭네요. ㅋㅋㅋㅋㅋ

너두나두야나두 가즈아~~~화이링!!!! 입니다^^
(반말한거 아니예용)^-^

안녕하세요 감사해요 잘있어요 다시 만나요~~

떡상장 곧 오겠죠? ㅎㅎ

songafather님이 umki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겁나쉽다. 캐치마인드 드루와

ryh0505님이 umki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0시 15분 예약] 받은 만큼 써야지. 캐치마인드 드루와

songafather님이 umki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문제갖고왔다. 그림그리기 왤케 힘드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78.10
ETH 3250.7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