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쉽다. 캐치마인드 드루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ort:  

이 시간에 참여자가 없는 것 같아.. 빨리 끝내자 힌트 주랑ㅋ

다 생각하구 있을껄 ㅋㅋ 뭐 좀 나오면 바로 낚아채갈라궁

해뜨는집 순수 100% 천연펄프 3겹 30롤?

땡땡땡땡

정자왕

휴지통 << 이네

정답! 근데 둘이 맞춘 시간이똑같네? @댓글시간

와 0.5스달 각?

통휴지도 답 되는거아니냐..ㅠㅠ 아깝다 조금만 더 굴려볼껄

아 내가 저 밑에 사족만 안달았어도.... ㅋㅋ

으헛 뉴위즈님이넹 ㅋㅋ

ㅋㅋㅋㅋ 정답동지 굵은십자군형 ㅋㅋㅋ

그냥 둘이 0.6스팀씩줄게

오키 윈윈~ 위에꺼도 봐바 내가 정답인듯 ;D

나 송가형이 이렇게 착할 줄 알았다 ㅋㅋㅋ
머리도 좋고 착하고 스팀도 잘 보내주고
찬양해 송가형 ㅋㅋㅋㅋ

휴지통!!

내가 휴지계의 통 아이가!!

와 뉴위즈 형도 이제 가즈아 왔네?

ㅋㅋㅋㅋ 제이원형꺼 가끔 참여했었는데
멘션추가를 안했더니 맨날 답만 보고 혼자 낄낄대다가 나가ㅋㅋㅋ

멘션추가 요청해 빨링

라자르형한테 일단 요청해놨어 ㅋㅋㅋ
일과시간빼고 저녁에는 득달같이 참여한다 이제 ㅋㅋㅋ

@댓글시간

아.. 늦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30.93
ETH 2517.9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