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지메탈에 대해 알아보자 ] #1. 유아타겟 공룡메탈 헤비사우르스

in #kr6 years ago (edited)

전세계 메탈의 성지라고 불리는 핀란드는 남녀노소를 불만하고 메탈이라는 음악장르가 뿌리깊게 박혀있습니다. 나이트위시와 스트라토바리우스같은 유명메탈밴드를 탄생시킨 나라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핀란드에서 간지메탈로 유명한 헤비사우르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띠용?? 펜스를 잡고 있는 저 유아팬들이 보이십니까. 그리고 인형탈을 쓰고있는 공룡들.. 이게 무슨 놀이동산 코스프레냐 싶겠지만 실제로 헤비사우르스라는 밴드는 저렇게 입고 공연을 합니다 (...!!)

덕분에 유아팬들의 각광을 한몸에 받고 있지요. 저도 어릴때 트리케라톱스를 참 좋아했는데ㅋㅋ 핀란드의 어린이들은 자기전에 메탈을 듣는다는 우스개소리가 있을정도로 인기가 많은 밴드입니다. 멤버는 보컬 헤라 헤비사우르스, 기타 리피라피, 베이시스트 머피퍼피, 키보드 밀리필리, 드럼 콤피몸피 이며 실제 인형옷 안에 들어가있는 멤버는 그때그때 바뀌는것 같습니다 ㅋㅋ


Kapteeni koukku ㅡ Hevisaurus ♪

왼쪽으로 빙빙돌아라~~ 를 공룡메탈로 들으니 색다른 느낌입니다 ㅋㅋ 관중석을 보면 주로 아이들과 동반자 부모님들이네요 ㅋㅋ 메탈강국의 위엄을 보여줍니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메탈공연 이라니! 우리나라는 너무 감성쟁이들만 많다고 생각하는데 이런점은 확실히 부럽습니다.


Tonttuheviä ㅡ Hevisaurus ♪

일반적인 메탈음악보다는 확실히 강렬함이 덜하지만, 메탈멜로디를 추구하고 있는것은 분명합니다 ㅋㅋ 뮤비보면 애들이 기타음에 맞춰 뛰노는게 인상적이네요ㅋㅋㅋ 국내 해석본이 없어서 안타깝습니다. 가사라던지 음악강도가 유아를 타겟팅되어 있는것은 확실합니다만, 실력파로 인정받고 있어서 나름 성인팬들도 보유하고 있는 밴드입니다.

자판기로 기타줄과 드럼스틱을 살수있는 (!!) 메탈강국의 공룡메탈 헤비사우르스였습니다. 조회수 393만에 육박하는 헤비사우르스의 대표곡 Rayh! 로 마무리하며 다음편에는 아이돌메탈로 돌아오겠습니다. 에메랄드 소드느낌도 드는 헤비사우르스의 대표곡입니다 ㅋㅋ


Räyh ㅡ Hevisaurus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소리벗고 싸우르질러!

싸울 싸울! 으르르르르렁! 꾸웩!

ㅍㅎㅎㅎㅎㅎㅎㅎ~^^

문화컬쳐네요. ㄷㄷㄷ
핀란드는 우리나라로 치면 전국노래자랑같은 프로그램에서도 어르신들이 주다스나 AC/DC 같은 그룹들 노래를 부른다고 하는데, 진짜 메탈강국인것 같습니다.

ㅋㅋ 에씨디씨야 그렇다쳐도.. 어르신들이 주다스는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저도 메탈헤드라...선택받은 메탈의 성지에 꼭 가보고싶네요
마을축제공연도 메탈로 한다던데...

모두가 신나게 사는 사람들 부러워요 리스뻭 ! 빅~~ 리스뼦!

멤버들 이름까지 다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ㅋㅋㅋㅋ 신선한 거같아요!!

ㅋㅋㅋ 애들이 좋아할수 밖에 없는 신선함이에요

부모님 손 잡고 보는 메탈이라니 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요

??? : 엄마 뛰어어엇!! 쩜프 ! 쩜프! 해드뱅잉~~~!!

메탈 선진국이군요 ㅋㅋ 한때 나이트위시에 빠졌던 적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나이가 들어 그런지 취향이 소프트한 사운드쪽으로 가네요.

팔로우 & 보팅 하고 갑니다.

나이트위시는 지금도 넘나 멋있습니다~ 내한 못간게 아쉬울다름이에오

개인적으로 플로르 얀센을 여신으로 모시고 있는 종족입니다. 2016년 블루스퀘어, 환상이었죠...ㅋㅎㅎ

키야.. 주다스도 놓치고 나이트도 놓친 1인 ㅜ

저도 주다스 프리스트는...ㅠㅠ

헤비사우르스는 공연할 때 소리 크기도 제한한다는 얘기를 들었었던 것 같네요 ㅋㅋ

아이들의 고막을 지켜주는군뇨 ? ㅋㅋ

메탈본좌 yee가 떠오르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젭라 도핑테스트점ㅋㅋㅋㅋ

빙빙돌아라 메탈 버젼 무엇?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

한글버젼도 나오면 재밌겠네요
오이 ! 오이 ! 손을 잡고 오른쪽으로 빙빙 돌아라 오이!
손을 잡고 왼쪽으로 빙빙 돌아라 오이 ! 오이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5143.22
ETH 3203.3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