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3 / 어머아머한 사실을 알게 되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드디어 예비군이 끝났다!
얼마나 속 시원하던지..

예비군 마지막 날임을 증명 하듯이
정말 고된 하루였다.

훈련은 10명이 1개의 조로 이뤄져서 시작하는데
시작부터 3명이 조기퇴소 했다.

그러고 첫 훈련을 받으러 가는데 방송이 나왔다.

방송을 잘못 들어서 아무것도 못하고 약 1시간 가량을 멍하게 있었다.

엎친데 덮친 격으로 교관이 훈련을 마치고 늦게온 조 보다 더 늦게 보내줬다.
총 6개의 훈련을 완수 해야되는데 점심시간까지 1개의 훈련만 완수 했다.
점심먹고 총 5개 훈련을 완수 해야 했다.

발바닥 불이나게 걸어 다닌 것 같다.

오늘도 레이저 총을 사용한 시가지 전투가 있었는데

한번 더 좌절..

나 빼고 나머지들 다 사망했고,
4:1 혼자 다굴 맞았다.
무섭게 달려오는 적팀을 보고 두 손들고 나왔다.

전멸 해서 최저 점수를 받은 상황..

추가영상을 듣고 제일 늦게 퇴소 할 각이었다.

여기서부터 추세전환

누가 예비군이 대충대충 한다고 했는가?

여태까지 살면서 본 예비군들 중에서 제일 잘 했다.

걸음걸이와 목소리는 두 배 이상 상승했으며
대충대충하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모든 행동에 절도있는 모습을 보였으며
전우애가 상승했다.

위기는 최고의 기회 라는말이 딱이었다.

다들 어떻게든 빠져나가려고 현역리즈시절을 떠올렸는가보다.

예비군.. 오늘 다시한번 봤다
정말 그 눈빛들 매서웠다.

결국 최종적으로 점수가 꽤 높게 나왔고 빠른 퇴소를 할 수 있었다.

오늘은 미리 장을 다 봤는 덕분에 장은 더이상 보지 않았다.
뭔가 아쉽긴했지만 쿨하게 떠나보냈다.

집에 오는 길에 동대에서 전화가 왔는데 이것저것 물어보다가
어마어마한 사실을 알게 되었다.


5년차가 아닌 4년차 였다.

......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윸크님 아직 꼬마였꾼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꼬마라뇨... 베이글님도 누님인겁니까.... 허ㄹ

푸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 대박반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누님 저 진지하다구요..ㅋㅋㅋㅋ 진짜 좌절했습니다..

풉.. 미안 ㅋㅋㅋㅋㅋ 근데... 2년만 더 수고해 ㅋㅋㅋㅋ

ㅋㅋㅋㅋ 이제 내년부터는 이렇게 훈련장 가는거는 한번만 가면 됩니다..ㅋㅋㅋㅋ 아직 젊다는 뜻으로 받아들이는걸로

내년 피엑스 쇼핑이 마지막이겠군- 다 쓸어담자! ㅋㅋ

ㅋㅋㅋ 잘봤습니다. 반전이 식스센스급이네요 ㅎㅎ 보클하고 갑니다.^^

ㅋㅋㅋ반전이 어마무시하죠...? ㅋㅋㅋ 감사합니다

아앗 ㅜㅜ반전 ㅜㅜ... 맴찢이란것이 이런걸까여..ㅠㅠ... 예비군 수고하셨습니당 !!

ㅋㅋㅋ후... +1.... 이런건 마이너스 줘도 참 좋을텐데 말입니다 ㅋㅋㅋㅋ

반전이라는 단어를
이럴때 써야하는게 아닐까 싶을만큼
인상깊었네요

듣고 얼마나 어이가 없던지요... ㅋㅋㅋ 이런건 굳이 넘어가주면 좋을텐데 ㅠㅠ

지젤님의 잃어버린 1년..
힘내세요...! 화이팅...ㅠㅜ

이런건 안찾아줘도 되는데.... 또르르

엥? 예비군은 이미 한참 전에 끝나셨을줄 알았는데...ㅋㅋ
dclick!
c.png

ㅋㅋ한손님 예비군 끝나셨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추가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런건 안줘도 되는데 말입니다.. ㅋㅋㅋ

이런 막장 드라마를 봤나?!!
손에 땀을 쥐게하는 스릴러네요..

ㅋㅋㅋ 정말 아직도 2년을 더 가야한다니.. 하는생각 뿐입니다 ㅋㅋㅋ

막장드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