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물놀이후 찜질방^.^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1004입니다^^
워터파크 포스팅 열심히 하고 난후에 보니
찜질방에 간 사진이들이 엄청 많더라구욥^.^
찜질방 포스팅도 살짝해볼께요^.^ㅎㅎㅎㅎ

실컷물놀이후 찜질방에서 남표니를
만났답니다^.^😃😄
일단 목이 넘말라서 미숫가루와 식혜와
아이스티 그리고 슬러쉬를 주문했지요~~^^
식혜는 일번천사에게 빼앗겼어요ㅠㅠ
목이 마르긴했나봐요^^ㅎㅎㅎㅎㅎ

CollageMaker_20180716_130733014.jpg

식당서 밥을 시키고 기다리는중입니다^.^

CollageMaker_20180716_223335147.jpg

찜질방은 미역국이죠^.^ㅎㅎㅎㅎㅎ
제육덮밥과 컵라면으로 저녁맛나게 먹고
남표니는 목욕하러 가시구 여자넷은 바닥에
매트깔고 누워 있다가 홍삼빛방? 요기들어
가서 셀카사진찍고 조금 앉아있다가
바로 나왔어요^.^
더워요~~~~~~~~~ㅎㅎㅎㅎㅎㅎㅎ

CollageMaker_20180716_224845450.jpg

살짝 찜질도 했으니 입가심해야죠^.^

CollageMaker_20180716_223614571.jpg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하고 집으로 고고
왔습니다요^.^

이제 천사들 델쿠 찜질방 가도 잘있네요^.^
많이 컸어요......... 세삼뿌듯😃😄😍😘👍

월요일인 오늘........
하루종일 잠에 취해있었답니다^.^ㅎㅎㅎㅎㅎ
오늘하루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오늘도 1004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운이 오실껍니다^^ㅋㅋㅋ
오늘 내일 모레도 주우욱
행복하세효❤❤❤❤

Sort:  

딸만 셋인가요??
남편님 왕부럽습니다
천사들이 넘 예쁘네요~

네^^
딸만셋입니다^.^❤
이뻐해주셔서 감사해요😃😄😆

와 찜질방엔 없는게 없는것같아요 ! 맛있는 밥도 있고 ^^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찜방에 치맥도 있는데
못먹어서 아쉬웠지요^.^😃😄😆

찜 가족끼리 찜질방 나들이 가셨나보네요
부럽습니다 ^^

아이들이 크니까 가능하더라구요^.^
😃😄😆😉😯

Congratulations @ujhg100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제 엄마 따라서 찜질방도 가고^^ 갈수록 천사들이 의젓해지네용^^

아이들이 많이 커서 이제야 찜방도 가고
좋더라구요^.^
찜질좋아하는 우리 부부에겐 기대가
됩니다ㅎㅎㅎㅎㅎㅎ

찜질방은 천국이지요~!!
간식 맛나게 먹으며 뜨끈하게 지지고 좋지요^^
식혜에 구운계란 먹고 싶네요~!!

천국맞습니다^.^ㅎㅎㅎㅎㅎ
뜨끈하게 지지고싶지만
이날은 못지져서 많ㅇㅣ 아쉬웠답니다^.^
찜방이 맛집이 될꺼같습니다^^😍😘

온가족이 찜질방이라니...ㅋ너무 신나셨겠네요ㅋ
찜질방에서는 땀을 많이 빼니 먹는 걸로 보충해줘야죠ㅋㅋ
저희도 아이들 좀 더 크면 찜질방 출동해야겠네요ㅋ

아이들 언넝 크면 출동해보아요^^ㅎㅎㅎ
충분히 먹고 땀빼고 할수있을껍니다^.^😃😄😆
같이오니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