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좋은 것이 있다면 공부해서 함께 나누자

in #kr6 years ago (edited)

좋은 것이 있다면 공부해서 함께 나누고자 노력 중에 스팀잇의 철학에 매료되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우주분야 벤처인 InSpace의 CTO이며, 딥러닝 기술을 함께 나누고자 ‘블록과 함께하는 파이썬 딥러닝 케라스’를 집필했습니다. 딥러닝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케라스 코리아’ 그룹과 ‘김태영의 케라스 블로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엔 블록체인을 살펴보고 있는데, 딥러닝과 블록체인 둘 다 각 분야에 핵심 요소로 자리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각 분야 전문가분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즐겁고 의미있는 순간으로 소중한 시간을 채우고 싶습니다.

31B2FED8-6946-492B-9155-5AB1D03DDFB4.jpeg

Sort:  


Welcome to Steemit @tykimos!

I wish you much success and hope you find Steemit to be as rewarding and informative as I have.

Here are some links you might find useful.
Your stats on SteemNow
Your stats on SteemWorld
Your stats on SteemD
How to use Minnow Booster
How does Steemit actually work?

Introbot is hosted and managed with donations from @byColeman to help make your journey on Steemit truly rewarding. Your feedback is always welcome so that we may improve this welcome message.
Oh yea, I have upvoted you and followed you. Many blessings from @introbot & @bycoleman

ㅎㅎ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글 기대할게요!

환영감사합니다. 모모꼬님은 디자이너이신가봐요~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환영합니다~ 대단한 능력자 분이 한 명 오신 것 같군요 ^^

환영감사드리고, 리스팀도 감사합니다! 능력자는 아니고, 같이 공부하고픈 1인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텐서플로우 기반 케라스를 공부하고 있던차에, 전문가 분이 오셨네요 ㅎㅎ 좋은 글 많이 올려주시면 배우겠습니다!

팔로우 및 보팅 드리고 갑니다! 맞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더구나 케라스 유저이시다니요~ 블록체인 관련해서 많이 알려주세요,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케라스론 아무래도 추세 추종에 활용하실려고 공부하시는 거겠죠?

아직 유저라고 하기엔 부끄럽네요 ㅎㅎ 원레 Caffe쪽 사용하다가 요즘 넘어가려고 열심히 공부중입니다 ㅎㅎ 딥러닝이나, 이미지나, 음성 처리 등등 이것저것 해보려고 하고있습니다!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이런 것도 있네요. 정말 신기한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반가워요..steem에서 자주 소토해요
팔로우하겠습니다.
화이팅!

반갑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수목재배 플렛폼은 없을까요? 나무심고 보상받고 미세먼지도 없어지고...

ㅎㅎ 그런날이 올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입 축하드립니다 ㅎㅎ 소개글만 봐도 ㅎㄷㄷ 하네요

재미있는 글들 많이 올리시는 것 같습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앞으로 좋은글 기대할께요.

네네~ 인사 감사합니다. 노력하겠습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634.81
ETH 2971.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