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입인사] 좋은 것이 있다면 공부해서 함께 나누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즘 텐서플로우 기반 케라스를 공부하고 있던차에, 전문가 분이 오셨네요 ㅎㅎ 좋은 글 많이 올려주시면 배우겠습니다!

Sort:  

팔로우 및 보팅 드리고 갑니다! 맞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더구나 케라스 유저이시다니요~ 블록체인 관련해서 많이 알려주세요,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케라스론 아무래도 추세 추종에 활용하실려고 공부하시는 거겠죠?

아직 유저라고 하기엔 부끄럽네요 ㅎㅎ 원레 Caffe쪽 사용하다가 요즘 넘어가려고 열심히 공부중입니다 ㅎㅎ 딥러닝이나, 이미지나, 음성 처리 등등 이것저것 해보려고 하고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639.07
ETH 2982.9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