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베를린 분열에서 배울 수 있습니까?

in #kr6 years ago (edited)



source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나무늘보이에요, 하고 부모님은 한국인인데 저는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 원래 영어로 쓰는데 명제 연구 하는거 한국 사람들 들었으면 좋겠어요. 비록 내가 한국어에 능숙하지 않더라도,이 기사를 이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의 국가가 분할 된, 두 번?


남북한의 분리에 관해 생각할 때, 그들은 한국이 어떻게 통일 될 수 있고 한국이 고려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중요한 선례로서 베를린 장벽과 분단을 둘러싸고있는 문맥 적 요소에 자동적으로이 분할을 연결해야한다. 베를린 분열은 주변 국가 들간의 정치 이데올로기의 충돌로 인한 것이고, 한국은 소련과 미국의 영향으로 분열되어 있었다.

나는 각 분열이 어떻게 발생했는지를 신속히 요약하고 분석하고, 베를린 분열을 한국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선례로 활용하고 통일을 어떻게 촉진 할 수 있는지 등을 포함하여 각자의 의미와 함께 후속 조치를 취할 것이다.

각 나누기의 문맥


220px-Occupied_Berlin.svg.png

source

베를린은 독일의 붕괴 이후 1945 년 초에 분리되기 시작했습니다. 궁극적으로,이 나라는 4 개의 구역으로 나뉘 었으며 각 구역은 초강대국에 의해 통제되었습니다. 소련과 서부 지역 간의 배상 합의 이후, 프랑스, ​​영국 및 미국 지역이 1947 년에 합병되었습니다.

소련과 동구권은 그 벽을 동독에서 사회주의의 상태 인 건물의 "사람들의 뜻"을 막기 위해 공모하는 파시스트 적 요소들로부터 인구를 보호하는 것으로 묘사했다. 실제로 동 베를린 사람들이 서 베를린에서 탈출하지 못하도록 막을 내 렸으며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이주와 탈북이 급증했다.

한국은 무엇을 잘못 했습니까?


처음에는 한국이 전체적으로 당시 소련이 일본과 싸웠던 공산 국가가되었다. 한국이 1945 년 해방 된 이후 김일성은 소비에트 군대의 군인 인 지도자로서 완전히 공산주의자가되었다. 영국과 미국은 이에 반대하고 3 개국은 5 년간 한국을 분단하고 국가를 통치하기로 합의했다. 한국 전쟁은 북한이 38 번째 평행선을 건너고 소련 탱크 덕분에 비공식 한국을 침략 할 때 시작되었다.



source

솔직히 한국은 아무 것도 잘못하지 않았습니다. 소련과 미국이 개입하기도 전에 한국은 일본군을 점령하고 있었다. 마이클 브린 (Michael Breen)은 통일이 불가피하며, 한국인들은 통일을 원하고 허가를 요청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독일이 이웃 나라들에게 허가를 요청해야하는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브린은 상황을 아주 정확하게 표현하는 독일 관리를 인용했다. "우리 독일인들은 죄로 인하여 전쟁 후에 나뉘었지만, 한국인들은 무죄 때문에 분열되었다."

자본주의 vs. 공산주의




source

미국과 소연방은 주로 자본주의와 공산주의 사이의 경제 또는 정치 체제가 다르다. 소련은 자본주의 모델에서 기업의 사적 소유를 반대했다. 공산주의와 자본주의는 모두 정치와 경제 체제이지만 이데올로기는 다르다.

자본주의 공산주의
서비스, ​​무역 및 산업은 개인 소유입니다. 일과 부를 평등하게 나눕니다.
시민은 자신의 사업이나 시장을 창업하고, 자신의 이익을 창출하며, 노동자를 고용 할 권리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기꺼이 일하지는 않지만 모든 사람들은 여전히 ​​같은 액수의 돈을 벌고 있습니다.
개인의 자유, 사회적 차이, 불평등, 사회 계급이 더 많습니다. 공산주의가 모든 이상적인 세계를 제시함에 따라 빈곤하고 열렬한 사람들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독일 통일로 이어진 요인은 무엇입니까?


북한이 채택해야 할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평화적인 시위를 선동하는 것이다. 베를린 통일을 위해 동독 시민들은 싸우고 도망치려는 의지를 보였다. 그것은 헝가리가 그들의 국경선 주변의 전기 울타리를 해체하기 시작했을 때 시작되었고 13,000 명의 동독인들이 도주하여 서독 대사관을 떠나기를 거부했습니다. 이로 인해 정치적 변화를 요구하기 위해 50 만 명이 모인 평화 혁명이 일어났습니다.



source

이것은 김정은이 그들의 신인 종교에 근본적으로 관여하기 때문에 북한 시민들에게 문제가된다. 하느님을 바라보고있는 사람에게는이 높은 힘과 싸우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진실하거나 틀린 특정한 것을 믿게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문재인과 김정은 간의 평화적인 관계와 북한 주민들이 외계인에 대해 점차적으로 폭로하고있는 것들이 다음 평화 혁명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끝까지 읽어 주는 사람들 정말 감사합니다. 의견을들을 수 있도록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https://unity-coin.org/2018/07/31/%ed%95%9c%ea%b5%ad%ec%9d%80-%eb%b2%a0%eb%a5%bc%eb%a6%b0-%eb%b6%84%ec%97%b4%ec%97%90%ec%84%9c-%eb%b0%b0%ec%9a%b8-%ec%88%98-%ec%9e%88%ec%8a%b5%eb%8b%88%ea%b9%8c/


Sort:  

아리송하게 잘 읽었습니다.
잘 연결되지 않는 부분을 제 상상력으로 메울수 있으니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완전 감사합니다!! 한글 배워는거 진짜 도전이다요...

제 포스팅의 영어를 읽으면 이런 느낌일 것 같네요.
하지만 제 영문 포스팅도 외국인들이 읽고 이해 할 수 있는 것 처럼, 한국 사람들도 이글을 충분히 이해 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마음이 진심으로 느껴지네요. :)
혼자의 힘으로는 안되겠지만 힘을 합치면 된다는 것을 북한이 알고 행동으로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
글 잘 읽고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저 한글 열시미 베울께요

지금도 충분히 잘합니다!!! :)
@jamieinthedark 님께서 하시던 the english corrector 가 영어를 한국어로 교정하는 것도 시작하신다고 하네요. :)
Her future series might help you a lot more for your posting. :)
you can follow the below link to check what she is doing and what she will do it in few weeks. :)
https://steemit.com/kr-english/@jamieinthedark/the-english-corrector-16

Ah, I have checked out her post already!
Thank you for the suggestion

Ah, I have checked out
Her post already! Thank you
For the suggestion

                 - twotoedsloth


I'm a bot. I detect haiku.

번역이 좀 불편했지만 불충분한 부분은 메꾸면서 읽어보았습니다.
남북분단보다는 남북협력만이 우리 민족이 살아 갈 길이라는 것을 부정할 수는 없죠. 누구를 위한 전쟁인지 모를 그런 전쟁보다는 다 같이 생존할 수 있는 평화가 답이죠.

이 의견도 번역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저는 한국인들이 오늘날 우리 사회에서 탈북자의 차별을 중단하고 이들이 하나의 민족이라는 사실을 알아야한다고 믿습니다.

혹시 영어로 쓰신 글이 있다면, 그 영어 원문글 링크도 넣어주시면, 사이사이 수정이 필요한 한국어를 다듬어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아ㅏㅏ, 벌써 써났어요! 여기로 올렸어요.

ㅋㅋㅋ 한글을 잘못해서 좀 코믹하긴 하지만 내용은 좋은 글이네요.

ㅋㅋㅋㅋㅋ 미안해요 ㅜㅜ

좋은 글 잘읽었습니다.

can't understand, can is translate

Hello! There is an English article here!

Looking forward to your feedback.

Great! Thank you!
Berlin is my Home Town 😍

Im glad that I got to do an article about the history about your hometown! haha

대박사건!!

오늘 처음 놀러 왔습니다.

과거는 지나간 일이고

현재와 미래는 더 이상 전쟁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잘 보고갑니다. ^&^

저도 통일잘 됐으면 좋겠어요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Great recap about our history and insightful perspective. Thank you for your great content, looking forward to more!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911.09
ETH 3516.62
USDT 1.00
SBD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