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Steemit  스냅백" 인증 #2

in #kr7 years ago (edited)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티월드_대문_2.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너무 인증샷이 성의 없이 찍어 진것 같아서 ^^
정말 좋은 멋진 아이템을 주신 @kingbit님께 너무 죄송해서 ^^
인증샷을 머~~~~쭈 ㅣ게 ^^ 남겨 드립니다...
(사실 ... 그렇게 멋진 .... 인증샷은 아닙니다만 .....;;;;)

#1. 볼록 자수 로고의 "STEEMians" !!
KakaoTalk_Photo_2017-08-13-21-05-52.jpeg

#2. 흰색 바탕에 정말 잘 어울리는 "STEEM" 로고 !!
KakaoTalk_Photo_2017-08-13-21-05-32.jpeg

밖에서 사진을 찍으니 ^^ 정말 스타일리쉬 하네요 ^^
착용샷이 정말 스타일리쉬(Stylish) 하게 만들어주네요 ~

STEEM, STEEMIT

이걸 모르는 사람들도 정말 디지인이 멋져서 궁금하게 될 디자인 입니다.
앞으로 걸어다니는 "STEEM, Steemit" 광고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사진에서 전체 착용 풀샷을 한번 찍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사항!!!!!)
아!!!!! @toktok님께 구매한 ^^ 마블 선글라스 협찬입니다.
정말 흰색 Steemit 스냅백에 핑크색 선글라스 잘 어울립니다.


[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Steemit 스냅백" 인증
https://steemit.com/kr/@tworld/tworld-steemit


방패 ?? ㅎㅎ 뱃지에 이어서 또하나의 아이템을 장착한 !!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Sort:  

와우 와우 와우. 참 잘어울리십니다. 다음 모자나올때도 ㅋㅋ 부탁드려요. Tip!

^^ 나중에 혹여 필요하시다면 정말 열심히 ... 모델을 해보겠습니다 ! 한번 써봐주이소 !! ㅎ

Hello! I just upvoted you! I help new Steemit members! Upvote this comment and follow me! i will upvote your future posts! To any other visitor, upvote this post also to receive free UpVotes from me! Happy SteemIt!

제목 보고 skt 스팀 연관 소식인줄 알았네요. ㅎ.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앞으로는 @tworld와 앵그리 버드를 기억하시게 될껍니다 !! ㅎ

ㅋㅋㅋㅋㅋㅋㅋ스팀사랑 사랑의 보팅~

^^ @dyuryul님 감사합니다. 실제 한번 얼굴 보고 이야기를 하고 싶으신 분이군요 .. ^^

음.. 모자가 아니, 차가.. 아니 차가.. 아니 모자가 이쁘군요.

모자, 캡, 스냅백이 이쁜거죠 ^^ .... 그렇지 않나요 ?ㅎ @isaaclab님도 한번 인증샷 해주시죠 !!

ㅎㅎㅎ 감솨 합니다 ! 인증샷 제대로 인가요 ?

Nice post ....I have upvote you .. if you like please upvote back ... 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36.52
ETH 255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