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본격! 부부세계여행웹툰 3화] 세계여행은 3년도 짧아!

in #kr6 years ago

저도 요가는 처음 배워보는데요.
왜 사람들이 요가에 빠지는지 알겠더군요~ 정말 요가는 좋은 운동같아요!
요가선생을 요기라고 부르나봐요?

그리고 저희는 현지인이랑 어울리는 걸 좋아해고 관광지를 잘 안다니는 편이라
어떻게 보면 나라만 바뀌지 여행패턴은 비슷해 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제가 머물던 동네는 빠삭해진다는 장점이.. ㅋㅋㅋ

Sort:  

요기... 요가의 달인 정도 될까요?

저희 둘이 머리를 맞대고... 요가 기인? 요가 기술자? 요가 기엽게 하기? ㅋㅋㅋㅋㅋ 요기가 뭔지 고민했습니다.

히말라야를 어슬렁거리며 수십년을 자기만의 방식으로 수행하는 사람들.. 뭐 그런 사람들이 요기의 대명사죠.
두분은 하나를 생각해도 참 재기 발랄하십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