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OLD POP #22 Abba - Gimme! Gimme! Gimme!

in #kr6 years ago

불금을 맞아 추억의 올드팝 중 씐나는 댄스곡으로 선택해 봤어요.오늘 들으실 곡은 Abba의 Gimme! Gimme! Gimme! 입니다.요즘 맘마미아2도 개봉했고 다들 아실거라 생각해요.

1973년에 데뷔한 스웨덴 출신의 ABBA.... 70년대 후반 디스코 붐의 히어로라고도 할 수 있죠.Gimme! Gimme! Gimme! 는 1979년에 발표한 두번째 컴필레이션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전형적인 디스코 풍의 곡입니다.

우리나라에선 샾이 아껴 온 사랑 으로 번안해서 불렀고 마돈나도 Hung Up에서 Gimme! Gimme! Gimme! 를 샘플링 했다고 합니다.

같이 들어보시죠^^


출처 유튜브 ABBA


Half past twelve And I'm watching the
late show in my flat all alone
30분이 지난 12시
나는 혼자 엎드려서
밤 늦게하는 티비쇼를 보고 있어요
How I hate to spend the evening on my own
이 저녁시간을 나 혼자 보내야 한다는 사실이
Autumn winds Blowing outside the window
as I look around the room
창밖을 보니 가을바람은 불고
And it makes me so depressed to see the groom
내 마음을 더욱 우울하게 만드네요
There's not a soul out there
밖에는 아무도 없어요
No one to hear my prayer
내 소망을 들어줄 사람은 없어요

Gimme gimme gimme a man after midnight
이밤이 지나고 나면 누군가를 데려다 주세요
Won't somebody help me chase these shadows away
그림자를 쫓아줄 사람은 필요없구요
Gimme gimme gimme a man after midnight
이밤이 지나고 나면 누군가를 데려다 주세요
Take me through the darkness
to the break of the day
이 어두움이 지나갈때까지만
있어주면 돼요

Movie stars Find the end of the rainbow,
with that fortune to win
영화배우들은 행운의 승리에 황홀하겠지만
It's so different from the world I'm living in
내가 살고 있는 세상과는 다르잖아요
Tired of T.V. I open the window
and I gaze into the night
TV 보는것도 실증이 나고
창문을 열고 밤의 적막을 바라봐요
But there's nothing there to see,
no one in sight
하지만 아무것도 보이지 않네요
There's not a soul out there
아무도 없네요
No one to hear my prayer
내 소망을 들어줄 사람은 없네요

불금 신나게 즐기시고 계신가요?
전 이제야 한잔 하러 갑니다~
굿밤 되세요!!!

Sort:  

영화도 봤는데. 옛날노래인데도 촌스럽지 않고 최신곡 같다니까요 ㅋ

아바 곡은 빼 놓을게 없어서 지금도 영어권 나라에서는
아바 곡을 리메이크, 샘플링을 많이 하죠ㅎㅎ

아바의 노래는 시간이 지나도 인기가 사라지지 않네요. 좋은 곡이죠.

바람도 시원하고~~ 아바의 노래 듣기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아바의 노래도 정말 많이 들었네요^^*

옛날에는 우상이었죠

오랜만에 추억의 팝송으로 돌아오셨네요..ㅎㅎ

오랜만에 잘듣고 갑니다.

6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좋은 노래 듣게되었네요... 근데 어디 가신다구요? ㅋㅋㅋ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아~~ 전주만 들어도 좋네요. ㅋㅋ
즐거운 불금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