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

in #kr6 years ago

9905273F5B1A2AAA20.png

처음 스팀잇을 접할 땐 정말 새로운 세상을 만난 느낌이었어요.사람들과 소통만 하면 코인인 생기다니......그래서 열심히 댓글도 달고 하루에 3~4시간은 접속하더랬죠.넘 빨리 달려온건지 아님 요즘 일이 바빴던 건지 댓글다는것 조차......아니 글 하나 올리는 것 조차 힘들더군요.아마 저의 소홀함에 화가 나신 이웃도 생겼을꺼에요.코인 시장이 침체되도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질꺼란 믿음에 불안감이 없지만 스팀잇을 열심히 하지 않으면 이웃과 멀어질꺼란 생각에 더 1일 1글에 집착한것도 같고.....아님 매일 들어오는 코인에 욕심이 있었을지도......어쩌면 지금도 이 글을 쓰는 이유가 다 포함되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그냥 마음 다 잡고 처음 새로운 세상을 만났을 때처럼 시작해 보려는 제 마음을 글로 써 봤어요.

아자!!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달려봅니다^^

Sort:  

화이팅이십니다~! 하루 1글... 그거 정말 쉽지 않은것 같아요 ㅠㅠ... 저는 하루 1글은 그냥 포기하기로 하고 열심히 댓글 달고 다니는 것을 목표로. ㅎㅎ..

그래도 꾸준히 해봅니다^^

네, 멋지십니다~! 하루 1글... 하시면 스팀잇보드에서 뱃지도 주는데.. 7일 뱃시 30일 뱃지.. 그것도 탐나기는 한데.. ㅎㅎㅎ 저는 도저히.. ㅠㅠ..

You received 5.1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8.28. Congrats!

다들 똑같은 마음으로 하고있을듯합니다.
스팀잇의 침체기가 왔군요...ㅋ!!!!!
잘하실수있으실꺼얘요...
지금까지 잘하셨으니
뭐 앞으로도 똑같이하면 되시죠...

시간좀 내세요
소통하는 시간ㅋㅋ

넵.감사합니다^^

스팀잇을 열심히 하지 않으면 이웃과 멀어질꺼란 생각에 더 1일 1글에 집착한것도 같고.....

묘한 공감이...됩니다.
트윈파파님 화이팅! 같이 달려요^_^

둥이처럼 손잡고 갈까요?
같이 끝까지 가봅시당^^

그것이 인지상정이지요..
코인이 안 생긴다면 스팀잇도 몰랏을거고
알았다 하더라도 가입도 안했겠죠

그 가운데서 열심히 소통하며 지내면 될까 합니다 ^^*

넵.열심히 다시 달려봅니다^^

어찌보면 당연한게 아닐지요 ㅎ
본인이 가치가 있다고 느끼는데도 불구하고 시장의 가격 방향이 반대로 가는걸 보고있으면 누구라도 힘이 빠질 것입니다

제가 바래본 미래가 올꺼라 믿습니다.^^

이렇게 써놓은 글을 통해서
재기하시기를...

감사합니다^^

여러 방법으로 하다보면 twinpapa님께 맞는게 있으실거에요.
저도 예전만큼 볼 시간도 없어서 이웃들과 멀어지는건 아닌가하는 비슷한 생각이 드네요.

그쵸...첨에 비해 이웃들에게 소홀해진 건 아닌지 문득 생각도 들고
일도 많아지고....그냥 잡생각도 많아지고.......ㅎㅎ

둥이 아부지, 쉬엄 즐기면서 하다 보면 스팀이 만 배 가 있을 겁니다.
부담 가지지 말고 즐기면서 하자고요...^^

넵 ! 방그리님 감사합니다^^

같이 화이팅 해요~^^
전 더 달려가야하지만요 흑흑~
먼저 가 계세요~~ 후딱 따라갈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364.26
ETH 3322.9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