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에서 다시보는 사악한 스팀잇 세계 정복 계획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모닝님이 번역하신..
🔗스팀잇의 사악한 암호화폐 세계 정복 계획
에서

덴은 말합니다. 스팀이 글 쓰면 돈을 받도록 한 것은
트로이 목마라고 합니다.
사실 유인책이라는 것이죠.

무과금 정책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업주들이 천사라서
무과금하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유저를 유인하고 그안에서
그들의 도시, 제국을 만든 후 거기에 물건을 팔기위해서죠

다만 일반적 무과금 유인정책은
사람들을 모은후 단순 약장수를 시전합니다.
그에 반해
스팀의 경우는 세계 정복을 목표로 하는
악의 집단이라는 것이 차이점입니다.

(우리들)

스팀의 궁극적 목표는 자기네들이 만든 화폐로
전세계를 지배하는 것입니다.

쉽게 말하면 현재의 달러 같이요

그걸 위해 사람들을 글로써 돈을 벌게 유인합니다.
사람들은 글로써 스팀달러을 번다고 생각하지만
악의 수장 덴은 구글의 더러운 안드로이드

공짜뿌리기 계획처럼
사람들 사이에 스팀달러를 뿌려놓는 겁니다.

사람들은 스팀달러를 받고 좋아합니다.
팔아치워 현금으로 만들기도 하고 스파로 만들기도 하죠
그러는 와중 스달은 가치가 1달러로 고정된 화폐라는
신뢰를 받습니다.

10스달을 받았는데
훗날 1달러를 받을 걱정은 없다고 세뇌시키는 것이죠

세뇌가 들어간 사람들은
이래저래 하다 어느날.. 1스달과 현실 1달러를 동일시합니다
신뢰가 생겼으니까
1스달이 쓰레기가 될 염려가 없다고 생각한 사업자는
스달로도 물건을 판매할 용기가 샘솟게 됩니다.

그럼 장터가 형성됩니다.

이게 2단계인데
아직 여러 준비가 안되서 제대로 시행되지 않고 있죠.
빨랑 업뎃으로 즉구, 경매입찰,
보팅으로 인한 할인등등 적용해줬음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무진장 커진 시장,
사용자들.. 그리고 신뢰가 확대된 스달을 미끼로
외부와 연결다리를 놓는 것입니다.

블리자드와 계약해서 최신 게임을 스달로 즉시
구매할 수도 있고, 도전과제로 스타 1000승 같은걸하면
일반겜의 하트나 코인이 아니라 스달이 직접 들어오는겁니다

앱마켓과 연결해서 앱들을 스달로 구매하고
영화표를 산다거나 세금을 낸다거나
새로운 서비스 앱을 만들기 나름이겠죠.

그리고 그 앱은 덴이 추진하고 있는 EOS 같은데서
스팀에 접목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러면서 커뮤니티는 커뮤니티대로 돌아가서
개인 컨텐츠류는 유튜브가 아니라
그때는 D-tube 같은 곳에서
실시간 수익을 직접 받게 되는 것이죠

https://dtube.video/#!

물론 소설, 웹툰, 블로그도 마구 흡수할겁니다.

이 모든 것은 덴의 초상화가 들어간
스팀달러로 교환이 이뤄지게 될 것이고


지구는 악당의 손에 넘어가게 될것입니다.

다행히 우리는 악의 조직 소속이니까

충실히 임무를 이행하면서
스달을 월급으로 받으면 됩니다.

사실 비탈릭을 비롯해 다른 나쁜 놈들도
목적은 비슷합니다.
누가 먼저 지구를 정복하느냐

혹은 정의의 집단에게 전원 폭망하느냐

흥미안진진하군요.
걍 우리가 정복할때만 재밌음.
덴님이 빨랑 더러운 수단 좀 썼으면 하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복합시다.

믿고보는 트윈님
아~~아주 까알끔하게 정리해주셨군요 ^^

그나저나 지구공을 붙잡은 덴의 모습은 정말 사악한데 눈에 쌍심지 켜고있는 우리 모습도 ㅎㅎ

니스팀벌게 해드리겠습니다.

뭐 기존의 세력들도 도찐개찐이죠.
오히려 우리가 좀더 착할듯-ㅅ-+

긍가요? ㅇㅇ
저도 레이져 나오는 눈을 가지고 있어서리 ㅎㅎ

기왕지사 우주까지 정복했으면!

잘 읽고갑니당... tip!

감사합니다.
전 지구만으로도 만족합니다 ㅎㅎ

그보다 댄... 도망자... 정의...

우리 편 이기면 좋은 거 겠죠?

물론입죠+_+

진짜 새로운 관점이네요. 생각보다 훨씬 거대한 그림이 있었군요.

앗 글고보니 세게팍뉨... 스팀데이터좀 뽑아보셧지라... 저 데이터좀 뽑아보고 잇는데... steemsql로여 데이터가 잘 안맞는데 원래 이런건가 싶어서 질문 함 드려바요.

@arcange님의 SQL Server 데이터 말씀하시는거죠? 데이터 거짐 맞는거 같아요. 아직까진 크게 안맞는건 발견 못했어요. 혹시 어떤 데이터 뽑고 계시나요?

리워드데이터 맞춰보고잇는데 화면하고 안맞네영

마침 뽑아놓은게 있습니다 ㅎㅎ

댓글 목록 뽑는 쿼리를 작성한건데 보상 항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이랑 게시글 둘다 어차피 Comments 테이블에 있으니 보상 가져오는건 동일합니다.

https://www.dropbox.com/s/7b10tciyx4h1noi (payout 필드 참조 바랍니다)

워우... mssql 안쓴지가 5년이 넘어 기억이 가물가물 햇는데 세게님 쿼리를 보니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ㅋㅋㅋ

역시 편의성은 mssql이 갑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리워드 금액은 약간 차이나는게 맞군요. 어차피 추세를 보기 위함이니... ^^ tip!

이른바.. 법정화폐급으로 만들겠다-> 비트코인을 바르겠다
라는 건데 그를 위해서 커뮤니티를 만들고 성장 상업지구로 발전
화폐 유통량의 증가->신뢰도 향상->더더욱 많은 사람이 사용 -> 외부참가
-> 지구 정복
이런거죠..

영 불가능한 시나리오는 아니네요. 앞으로 몇년은 정말 흥미진진 하겠어요 ㅎㅎ

반에반에반에반에반만 되도 지금 가격보단 훨 높겠죠

글쵸 당장 세계는 그만두고라도 대도시 정복만 해도 ㅎㅎ

이런 관점이라면 저는 악의 편에서 열심히 지구정복을 돕고 있었군요... 월급만 잘 준다면 괜찮을 것 같긴 합니다 :) 생각해보니 이번주가 얼마 안남았는데 새로운 UI는 언제 적용될지 궁금하네요. 마켓을 비롯한 여러 기능들이 추가되면 참 좋겠습니다 ㅎㅎ

월급만 잘주면.. 마왕님이라도 충성충성충성입니다.
업뎃은.. 큰소리 친 부분이 진짜 궁금하네요
별거 아니기만 해봐라..

충성충성^^7!!

안주무시는 분들이 많네요 ㅎㅎ
웹툰이나 그림도 지금처럼 단순 업보팅이 아니라 결제파트가 생길지도 모르죠
이른바 유료공개-ㅅ-+? ㅋ

맞아요. 예전에 저도 Patreon처럼 유료구독 기능을 도입하는 것도 좋을거란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다면 더욱더 충성충성 ^^7 !!!! 댄님 화이팅^^7!!!!!

^^ 생각하지 못한 것을 생각해 내신 twinbraid님 글 잘 읽었습니다. ^^ 작게만 보았던 제 시각을 좀더 넓혀야 하겠네요. ^^ 좋은 생각글 감사합니다.

전 선량한 시민이라 저런 나쁜 생각은 못해요.
덴이 생각한 계획이고 그걸 모닝님이
숨어서 적어와 한국 커뮤니티에 넘겨주셨죠.

와 상상력이 풍부하시네요 읽고 약간 소름?...
앞으로 소통하며 지내요~

아니 저거 제 자료가 아닌 덴의 계획..-0-;
뉴비님 환영해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38.64
ETH 2285.93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