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대문을 받았습니다-0-/

in #kr6 years ago

새로운 대문을 받았습니다 ㅋ
넘나 좋아요 ㅋㅋ

요번에 이지스팀잇의 공동저자로써 제 프로필이
들어가야되는데 그게 마비노기란 게임의 '나오'라는
케릭 원본 그림을 그대로 가져 온 것입니다.

(이케릭임)
2차 창작도 아니고 실제 겜에 쓰는 것을
그대로 떡하니 책에다 가져오기가 좀 그렇죠.

그래서 당근케잌(@carrotcake)님께 프로필을 의뢰했습니다
또한 @weee님이 만들어 주신 일반 포스팅용 대문은 괜찮지만
코인용 대문에도 나오가 들어가기에 이 기회에
코인용 대문 역시 교체하기로 했죠.

그래서 자고 계신 당케님을 깨워서-ㅅ-

아트샵에 의뢰를 했습니다.


그러자 비몽사몽하시는 와중에도
시안을 건네주셨고
전 대충 4번을 찍었습니다.
그땐 당케님의 능력을 믿었기에 뭐가 나와도 괜찮을거라
생각했었습니다.


세부 조율도 그럭저럭하고 느긋하게 기다릴려했지만


부지런한 당케님은 담날 바루 결과물을 들고 오셨습니다

근데 뭔가 위화감이 느껴지더군요
이게 누구지? 라는 의문

제가 프로필을 정한건 애당초 별 생각없이
게임이나 애니 케릭을 주워온 것이었습니다.
별루 제 정체성 같은거 나타낼려고 한게 아니였죠
걍 귀여우니까-ㅅ-

그런데 저렇게 오리지널 케릭을 놔버리니까
이는 프로필과 저를 동일시하게 되어버리는거죠.
근데 여캐..-ㅅ-
전 전혀 그쪽(?)계열이 아니거든요

그래서 갑의 위치에서 가차없이 리젝했습니다 ^^
그 결과..

스위칭 반격을 받고 다시 을의 위치로 내려왔습니다

뒤바뀐 입장에서도
전 최대한 당당하게 이유를 설명했고
당케님도 이해해주셨죠

그리고 이것저것 고민하고 차라리 인간을 그만둘까
하던 시점에 봐버린 것이 이거


이거닷!!!

그리하여..
이걸 베이스로 나오를 짬뽕하여 새롭게
만들어달라고 의뢰한 것이


제 프로필이랑


대문이 된 것이죠 +_+/

앞으로는 이걸로 여러분들을 뵙겠습니다
아트샵도 많이들 이용해 주세요 ㅎㅎㅎ

Sort:  

profile.png
프로필 사진 이걸로 바꾸고 싶으시면 부담가지지 마시고 언제든지 바꾸셔도 됩니다.

이... 이거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아아아앜 갸아아앜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꽂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제일 나은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진짜 프사를 달기 위한 포석이었군요

이미지가.. 사람냄새 나고 좋네요.. ㅋㅋㅋ
근데 그림에서 담배 냄새도 좀 나는 것 같고.. 쿨럭;;

이게 더 좋네요 ^^

오늘은 이거다

악 ㅋㅋㅋㅋㅋㅋㅋ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엥 원작이 귀여워서 얼굴도 귀엽네여 아카네짱??저거 재밌어요???

아무 초보에게나 다 알려주는 트윈짱> ㅎㅎ 멋지네요~ ^^

모르는건 생까지만 -ㅅ- ㅋ

아무에게나라니요...
참 쉽네용 ㅋㅋ

요즘은 좀 많이 어려워졌는뎅..
다시 초심으로 돌아갈려합니다
다음편은 양자컴퓨터에 관해..-ㅅ-+

댓글 없을 때 느긋하게 읽고나니 보팅 8개, 댓글 4개라니..
1등 놓쳤어요 ㅠ
역시 트윈님 글은 쉽게 읽혀서 좋아요^^

어휘력은 좀 딸리지만.. 짤로 보충을=ㅅ=
댓글 감사합니다

너무 멋집니다.
깜찍하고 이뻐요 ~~

넵 정말 말에 듭니다.
아래꺼 말구

봄맞이 새단장 하셨네요!ㅎㅎ
당케님의 괴로움을 먹고 탄생한 작품

감사합니다 +_+
첫 시도가 리젝되서 아쉬워하셨지만
전 차도남이라.. 후-ㅅ-+

캐릭터가.. 넘 귀엽..

귀여운건 정의죠!

당케님과 트윈님 후기 포스팅은 믿고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웹툰 후기도 웃겨죽을뻔했는데 프로필과 대문 작업 의뢰 후기도 넘 재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당케님이 점점 개그케릭화되어가고 있는 듯한 느낌이-ㅅ-;

봄을 시작하기에 색감도 그렇고 딱 알맞네요~!ㅎㅎ

넵 개인적으로 보라색,파란색을 좋아하기에 더 딱이네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