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새로운 대문을 받았습니다-0-/

in #kr6 years ago

profile.png
프로필 사진 이걸로 바꾸고 싶으시면 부담가지지 마시고 언제든지 바꾸셔도 됩니다.

Sort:  

이... 이거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아아아앜 갸아아앜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꽂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제일 나은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진짜 프사를 달기 위한 포석이었군요

이미지가.. 사람냄새 나고 좋네요.. ㅋㅋㅋ
근데 그림에서 담배 냄새도 좀 나는 것 같고.. 쿨럭;;

이게 더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49
ETH 2666.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