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독일 여행 Prolog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오늘 제가 쓴 글들을 다시 읽어보면서 부족한 부분들을 정리하고 있는데,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엔지니어라고 했는데, 제 블로그는 여행이야기가 없더라구요ㅠ

그래서 이번주부터 여행 이야기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첫 글은 유럽 배낭여행 중 독일에서 본 자동차 박물관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제 글처럼 재미없는 박물관이 아닌 체험도 해보고 실제 자동차도 엄~~청 볼수 있는 박물관들입니다.

1. 벤츠 박물관


박물관에 입장하게 되면 가이드 목걸이를 받고 맨위층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꼭대기층에서 아래로 내려오며 과거부터 현재까지 벤츠와 다임러의 각종 자동차를 실제로 볼수 있습니다.

2. 포르쉐 박물관

벤츠의 고향인 슈투트가르트에 있는 포르쉐박물관입니다. 이 박물관의 특징은 전시된 차량 중에 실제로 경주에서 달리는 것도 있어서 전시품이 자주 바뀐다고 하네요

3. 아우디 박물관


사실 저는 아우디 박물관은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위치,, 특징, 전시품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4. BMW 박물관

바이에른에 있는 자동차, 오토바이, 각종엔진을 볼수 있는 박물관입니다.
1층은 무료로 관람 및 시승이 가능하구요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박물관 투어(가이드 포함) 및 공장 투어가 가능합니다.

위치, 정보, 전시품등 자세한 내용은 다음번 포스팅부터 하나씩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tttaek님 처음 방문하게 됐네요. 반갑습니다.^^
여행 중에 차에 대한 박물관을 많이 다니셨나봐요.
그 쪽 분야에 관심이 많으신 거 같습니다.ㅎㅎ
이런 박물관들이 이렇게 많은 줄은 몰랐네요.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 일꾼님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자동차 이야기만 써서 이젠 다른글도 적어보려구요 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완전 가고 싶은 곳 뿐이에요....
특히나 비엠 박물관은 와이프가 허락하면 다음 여행지입니다 하앍

Ayogom님 ㅋㅋ 비엠 박물관 가실때 유로 많이챙겨가세요 살게 너무 많습니다 ㅋㅋㅋ
소형 장식용 엔진도 있는데 점화하면 작동도 되더군요 ㅋㅋㅋㅋ

헐,,, 서비스 센터만 가도 이것저것 사고 싶긴 합니다 ㅋㅋ 근데 넘나 비싸요 거긴 좀 저렴 하나요??

비싼데 살만한 가치가 있을것같아요
아내분이랑 따로 가시는거 추천합니다 ㅋㅋ

으악,,, 궁금하네요 ㅋㅋ 근데 와이프도 비앰 좋아해서 괜찮을꺼에요 ㅋㅋ

다음포스팅을 bmw박물관부터 해야겠엉 ㅋㅋㅋㅋ

그럼 정독 할께요~!! ㅎ악세사리랑 보여주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독일하면 자동차죠
부럽습니다^^
독일은 아직 가보질 못해서 가게된다면
자동차 박물관은 다 돌아 보고싶네요~

독일은 재미없는나라라고 많이 알고있는데 전 생각보다 좋았어요 ㅋㅋㅋ 박물관도 자연스럽고 많이 들여다보게 되어있더라구요

전 유럽이래봐야 프랑스나 이탈리아 정도만 돌아 보고왔거든요
그런데 독일 다녀오신 분들이 하나같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다음엔 독일이랑 네덜란드,덴마크를 꼭 가보고 싶네요

선진국이 나라가 잘살아서가 아니라 국민의식도 따라줘서구나..라는걸 많이 느끼게해줬어요

맞는 말씀이세요
경제력대비 국민의식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아무리 잘 살아도 상식이 통하지 않는 나라라면 결국 망할거에요

글을 연재하실거라면 kr-series 태그를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혼차일기와 누군가의 펫이라는 글 연재하고 있는데 시간되면 보러 오세요^^
https://steemit.com/kr-pet/@fast.rabbit/pet-travel-3

감사합니다 제가 아직 스팀잇이 많이 서툴러서요 ^^ 조언감사합니다

오우!! 자동차 박물관 천국이네요 :)
앞으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두근두근

판다님 기대해주세요 ㅋㅋㅋ

전 벤츠박물관만 가봤어요 ㅎㅎ 차 별로 관심없는 저인데도 재미있더라구요

그렇죠? 아이들이랑 가면 진짜 좋아할것같았어요 체험도 해볼수있고 직접 차보고 오르내릴수도 있어서 좋을곳같더라구요

여행을 좋아하는 엔지니어라는 소개에 딱 맞는 여행기네요. 이색적입니다. 기대가 되네요.

여행기는 어떻게 쓸지 고민만하고 있었는데 조만간 포스팅할것같아요 기대해주세요 ㅎㅎ

오오 자동차마다 박물관이있군요!!

저희도 티코 박물관이 있었으면 좋을텐데요 ㅋㅋ

우리나라도 저런 박물관 있으면 진짜 좋을텐데 아직은 없는것같아요
현대차에서 한전부지에다가 박물관짓는다는말도있던데 독일에 있는 박물관처럼 짓지않을까요?ㅎㅎ

우와 저도 곧 독일로 인턴가는데 한 번 방문해봐야겠어요 ㅎㅎㅎ

독일인턴이요? 진짜 부럽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35.55
ETH 3509.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