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독일 여행 Prolog

in #kr6 years ago

완전 가고 싶은 곳 뿐이에요....
특히나 비엠 박물관은 와이프가 허락하면 다음 여행지입니다 하앍

Sort:  

Ayogom님 ㅋㅋ 비엠 박물관 가실때 유로 많이챙겨가세요 살게 너무 많습니다 ㅋㅋㅋ
소형 장식용 엔진도 있는데 점화하면 작동도 되더군요 ㅋㅋㅋㅋ

헐,,, 서비스 센터만 가도 이것저것 사고 싶긴 합니다 ㅋㅋ 근데 넘나 비싸요 거긴 좀 저렴 하나요??

비싼데 살만한 가치가 있을것같아요
아내분이랑 따로 가시는거 추천합니다 ㅋㅋ

으악,,, 궁금하네요 ㅋㅋ 근데 와이프도 비앰 좋아해서 괜찮을꺼에요 ㅋㅋ

다음포스팅을 bmw박물관부터 해야겠엉 ㅋㅋㅋㅋ

그럼 정독 할께요~!! ㅎ악세사리랑 보여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58776.30
ETH 2576.5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