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iland/태국] 제2의고향이라고 불러줘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314_013034038-20180314-112516.jpg

안녕하세요 뉴비 쏭아리에요


가입인사 후 첫 포스팅은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나라 태국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제 여권에 찍힌 도장의 90프로를 차지하고 있는 나라에요 그정도로 즐겨찾아 다니는곳이랍니다.

why?
2012년 첫 해외여행으로 간 곳이 태국-푸켓이었어요 사실 첫 여행이라 아무것도 모르고 친구따라 총총총: 첫 여행을 시작으로 거의 1년에 한번씩 매번 찾게 되었고 지금 생각해보면 제가 좋아하는 조건은 골고루 잘 갖추고있는 나라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우선 덥지만 활동하기 좋은 여름나라, 저의 행복1순위 맛있는 음식들, 깨끗한 산과 바다 , 싼 물가 제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모든분들이 알고 계실거라 생각드는 부분이네요 무튼,, 제게는 너무나도 잘 맞는 곳! 제가 좋아하는 이유는 그리 특별하지않아요.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라고 해야할까요?

KakaoTalk_20180314_013106964-20180314-103347-20180314-112836.jpg

이 나라를 통해서 제가 앞으로의 계획이 생겨났는데요 우선 살아보기 자주 여행을가도 살기전에는 그저 관광객일뿐이더라구요 길게는 보름 짧게는 일주일 있지만 그걸론 이 나라를 알수는 없겠구나 라는 저의 결론으로살아보기하러 저는 준비중이랍니다. 꼭 이뤄지길 바라면서 그 때는 꼭 제가 태국의 이런저런 정보를 자세히 알려드릴수 있는 스티미언이 되어있기를 바라면서 !!

관심있게 봐주시고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

Sort:  

우왕 태국 살아보기라니 넘 멋져요! 태국 좋아하시는 분들은 되게 자주 가시더라구요! 저도 뉴비인데 아직 뭐가뭔지 잘 모르지만 열심히하려고 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당! ㅎㅎ 잘부탁드려요~.~

ㅎㅎㅎ한번빠지면계속알고싶어지는곳이에요 ㅎㅎ 반갑습니다 ^^ 자주소통해요 ~

반갑습니다^^ 태국 음식 너무 맛있죠~~

ㅎㅎㅎ반갑습니다 ~^^ 한국인의 입에 잘맞는거같아요 ㅎㅎ

반갑습니다. 재미있는 스토리 많이 올려 주세요~

ㅎㅎ안녕하세요 ^^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저도 태국 살아보기 준비중인데 ^^
자주 소통해요

앗! 정말요 무지 반갑네요 ㅎㅎㅎ 자주소통해요 !!

태국을 아직 한버도 안가봤네요 . 팟타이 먹으로 꼭 가고 싶어요. 소통하며 지내요 @try1830님 반가워요 ^^

너무좋아요 ㅎㅎ 꼭 가보시길 추천!! 적극추천드립니다 ~
네~자주소통하며지내요^^ 감사합니다 ~ ㅎㅎ

저도 여행을 자주 다녔는데 동남아쪽으로 자주 갔어요 !
그 중에 제일 기억남는 곳이 태국이였는데 !
앞으로 많은 정보 주세요 ㅎㅎㅎ 태국으로 휴가도 계획해봐야겠네요!

ㅎㅎㅎ태국은 한번 가게되면 ㅎㅎ 여러번 가게되는곳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그렇구요 ㅎㅎ
네 ㅎㅎ 많은정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우 쏭아리님 태국을 정말 사랑하시는 여행자이셨군요.
태국은 방콕,파타야 딱 요렇게만 5일 다녀왔었는데,
저에게도 다른 동남아보다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던 곳이였어요.

사람들도 친절하고, 관광지의 텅빈( 발리처럼 투머치 관광지는 뭔가
공허함이 있더라구요) 느낌이 아닌,
그곳 사람들이 사는 곳에 내가 이방인이 되어 낀 느낌..

그곳의 문화, 음식, 말 등등 내가 배워야할것같은 느낌이
참 좋았던것같아요. ㅎㅎ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곳인데~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당 :)

돌캣님 안녕하세요 ~ ^^ ㅎㅎ5일도 너무 아쉬우셨겠어요 ~ 태국은 한번도 못가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는사람은 없다고 하는곳이라하자나용 ㅎㅎ저도 태국어는 한번 배워보고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ㅎㅎ 굉장히 매력적인 곳이네요 ㅎㅎ

여행가시기전에 제가 포스팅으로 많은 정보 알려드리도록할게요 ~ ^^ ㅎㅎ감사합니다.

와 태국을 정말 많이 가셨나봐요. 태국은 여행가기도 좋은 나라지만 디지털 노마더들의 성지라고 알고 있어요. 저도 태국에 가서 일할 계획을 갖고 있어요. 앞으로의 글들이 정말 기대됩니다. 자주 확인해봐야겠네요.

맞아요 치앙마이쪽에 많이들계시다고하더라구요ㅎ 정말요!!! 자주소통해요 ~~ 저도 태국에서 일하고싶네요 ~ ㅎㅎㅎ ㅎㅎ 열심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6
JST 0.030
BTC 57530.32
ETH 2439.3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