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ailand/태국] 제2의고향이라고 불러줘

in #kr6 years ago

와우 쏭아리님 태국을 정말 사랑하시는 여행자이셨군요.
태국은 방콕,파타야 딱 요렇게만 5일 다녀왔었는데,
저에게도 다른 동남아보다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던 곳이였어요.

사람들도 친절하고, 관광지의 텅빈( 발리처럼 투머치 관광지는 뭔가
공허함이 있더라구요) 느낌이 아닌,
그곳 사람들이 사는 곳에 내가 이방인이 되어 낀 느낌..

그곳의 문화, 음식, 말 등등 내가 배워야할것같은 느낌이
참 좋았던것같아요. ㅎㅎ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곳인데~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당 :)

Sort:  

돌캣님 안녕하세요 ~ ^^ ㅎㅎ5일도 너무 아쉬우셨겠어요 ~ 태국은 한번도 못가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는사람은 없다고 하는곳이라하자나용 ㅎㅎ저도 태국어는 한번 배워보고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ㅎㅎ 굉장히 매력적인 곳이네요 ㅎㅎ

여행가시기전에 제가 포스팅으로 많은 정보 알려드리도록할게요 ~ ^^ ㅎㅎ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6.09
ETH 2514.67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