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44] Boots Fitting, Ski, Temple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부츠 피팅

효과가 좀 있습니다. ^^;
왼발/오른발 양쪽이 다 문제인데.. 오른발이 조금 더 크거든요? 왼발은 이제 견딜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하고 있습니다. 일주일 하면 오른발도 나아지지 않을까요???

2. 스키

또 사진이 없네요. 스키장에서 사진찍기 쉽지 않아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각 보시면 아시겠지만 리프트에서 찍었습니다. 모글도 생겼네요.. 이게 오크밸리 중급(D)인데... 전 재활 훈련겸해서 이정도에서 타고 있습니다. 초중급 코스는 사람이 많아서 더 힘들구요.. 상급도 갈 수는 있을꺼 같은데..(참고로 예전엔 갔거든요..) 무릎 때문에 이번 시즌은 이정도에서 연습하는 걸로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언제 평일 휴가를 내던지 해야 할 듯 해요.... 한시간에 2번 타면 끝나는 듯...

토욜날 너무 힘들어서.. 일요일에 가질 못했네요.-_-; 일요일까지 가려고 했는디...

3. 절

시간을 두고 여유있게 보니.. 재밌는 회사가 참 많네요. ㅎㅎ... 하나씩 하나씩 지원해보려고 합니다. ^^; 여유가 있으니..좋은듯. .. 주식이든.. 스팀이든.. 헌팅이든.. 조급하면 지는 듯 해요.

3-1. Temple.

There are many interesting position and jobs while I am looking for it with flexible time. I'll try to one by one with the time. this flexibility is quite important to find a job and stock, steem.....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올해는 눈이 마니 안오네요 ㅎ여기서 눈 구경하네요

https://steemit.com/dclick/@chkim4431/kr392--1547990921683

당첨1.
그러게요.. 12월 초부터 눈 와서 걱정했는데..
올해는 눈이 적네요.. 행복합니다. 눈오면 눈 쓸 걱정에..ㅋㅋㅋ

부츠 피팅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니 다행히 효과가 있나봅니다. ㅎ
예전에 상급까지 갔었는데, 지금은 중급만 봐도 탈 수 있을까 싶네요;;

즐겁게 한 주 시작하세요 ^^

https://steemit.com/tasteem/@feelsogood/tasteem-503e34

당첨2.
몸이 기억해요.. 저도 다리 부상 때문에 탈 수 있을까 했는데...
몸이 기억하고 있긴 하더군요.. 그 뜻대로 안되서 문제지...ㅋㅋㅋ

와우 경사가 무척 심하군요 조심해야겠네요 ^^

이벤트 감사합니다 출첵합니다 ~~

https://steemit.com/jjangjjangman/@trueimagine/ahgf9xlm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첨3.
저건 중급이예요.. ㅎㅎ 20~25도 수준일듯 하네요.
저 정도는 무난히 내려와야 하는데 말이죠...

감사합니다~ ^^
그런데..절과 관련된 회사를 알아보시는 건가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tripsteem/@sklara/tt20190120t114350938z

당첨4.
아니요.. ㅎㅎ 절은 ... 회사를 말하구요. ㅋㅋ
절이 싫으니.. 중이 떠나야 하는 상황이라.^^;
좋은 절을 찾고 있는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39.39
ETH 2545.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