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 내 동생 구미호

in #jjangjjangman5 years ago (edited)

동생이 예쁜건지 미운건지 감정이 무척 묘하네요

질투는 나의 힘인가 봅니다

순대 먹을때 간은 꼭 동생주는 걸로 ^^

...

내 동생 구미호
-송진권

열 손가락이 빨개요
봉숭아물을 들였거든요

저만 빼고 뭘 먹나
보느라 눈이 쪽 째졌어요

입안이 빨개요
방금 죠스바를 먹었거든요

엄마 아빠만 나타나면
착한 척 꼬리를 살랑살랑

자꾸 간을 달래요
자기는 순대보다 간이 더 맛있다나요

...

마음을 나누어 주세요 ^^
마음에서 마음으로 하나된 마음이 되고 싶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따뜻한 당신의 마음
“디클릭” 에 “꾸~욱” 담아주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보클남깁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순대보다 간이 맛있다는 게 이런 의미로 쓰일 줄이야. ㅎㅎㅎ

간간이 들리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뇨. 자주 들리겠습니다. ㅋㅋㅋㅋ

맘이 따뜻하진 않아도 디클릭..ㅎㅎ

따뜻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보클하고 갑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진짜 귀여운 여우가 맞네 어떻해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그냥 간을 빼고 사세요..ㅋㅋㅋㅋ
간은 참 애매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