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24] busy weekend, samsungdong, christmas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금/토/일

금요일부터 정신 없이 바빴네요.
새벽에 잠깐 깼다가. 다시 잤는데.. 7시 30분쯤에 일어났습니다. 저야 휴가지만 LB는 학교가야 해서.. 완전 늦잠인거죠...
정신없이 아침 준비해서 학교 보내고... 차 정비 맡기고 쥔님 운동 보내고 전 은행가고.. 다시 만나서 정비소 잠깐 들렸다가 밥 먹고 영화보고 LB찾으러 갔다가. 정비소가서 차 찾고... 토욜에 올 손님 맞이 장보기로 트레이더스 다녀오고.. ... 나니 저녁이네요.
토욜은 일어나서 스키팀(BB/LB) 준비해서 가고 전 학교 회의 갔다가 와서 회의록 쓰면서 수육하고. 손님하고 놀다가.. (손님들이 술을 안 먹어서 남은 안주를 처치하기 위해) 손님들 보내고 동네 지인들 불러서 또 한바탕...
ㅋㅋ
일요일인 어제는 하루종일 뒷정리하고... 쉬엄 쉬엄 있었네요.
몸 컨디션도 그닥인데.. 진짜 정신 없이 보낸듯 합니다.

2. 출장

이번 일주일동안은 삼성동으로 출장갑니다. 남의집에서 남의 도구로 뭘 배워야 하는데... 아 진짜 싫네요. ㅋㅋ 그냥 출장 자체가 싫고.. 가서 배우는 주제도 싫고.. 그 사람들도 좀 별로고...... 그냥 이래저래 맘에 안들어요...

3.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가 1주일 남았네요.. 그게 위안이 되길 바랍니다. ㅎㅎ 파티 선물/가족 선물 다 준비되었네요. ^^; LB를 위한 산타 선물도. ㅋㅋㅋ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크기스마스가 정말 일주일밖에 안남았네요. 한해를 마무리해야하는군요~ 행복한 연말 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행복한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희망찬 새해 되세요. ^^;

쿨 하게
사표서 쓰세요..ㅋ

진짜 그러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라는... -_-;

당첨1.
네.. 이제 며칠 남지도 않았네요..

정신없는 주말이었군요
출장이 별로라니 좀 그렇네요
일주일이나 가야하는데..
다음주 크리스마스를 생각하며 힘내세요 ^^
https://steemit.com/actifit/@gfriend96/actifit-gfriend96-20181216t135142907z

당첨2.
네.. 퇴근과 크리스마스만이... 희망입니다. :)

주말은 진짜 순삭이네요;;
크리스마스가 다음주. 올해도 얼마 안 남았군요 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https://steemit.com/kr/@feelsogood/--1544933478141

당첨3.
평소에드 그런 경향이 있긴 한데.. 이번 주말은 진짜 정신 없이 보냈네요. ^^

오랜만에 신청하고 갑니다.^^ 싫은 출장 잘 다녀오세요ㅋ

https://steemit.com/forhappywomen/@ravenkim/raven-3

당첨4.
... 잘 다니고는 있습니다. 잘 해야죠..싫어도..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50.59
ETH 2644.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