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03] exhibition, ski, diet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행사

올해 아이템이 바뀌면서 크게 달라진 점중 하나는... 행사 참여가 부쩍 늘었다는 것이다..... 기존 아이템은 특성상 의사결정이 꽤 높은 레벨까지 진행되어야 하고.... 뭐 등등.. 해서.. .일반 고객/엔지니어 대상 세미나에 가도 큰 효용?이 없었는데..... 현재 아이템은 비교적 저가이고.. 게다가.. 워낙 핫한 주제이다 보니......
관련 행사도 많고.. ... 행사란 행사엔 다 참석하는듯 하네요...
뭔 소리냐?
내일도 무슨 행사에 나갑니다. --;;;
이런다고 잘 .... 팔리죠...
-
-; 월급은 소중하니깐....

에혀..

2. 시즌 18/19

스키장 개장이 멀지 않았네요.
올해에는 오크밸리 끊었는데... 오크밸리는 개장일이 25일이네요.
개장일에 가서... 탈 수 있을지.. 없을지.. 테스트해봐야겟어요.
지금 같아서는 달리기 정도는 할 수 있을것 같긴 한데....스키라....

3. 다이어트

다이어트가 잘되던지.. 수영/걷기를 좀 더 열심히 하던지 했어야 하는데.. 아님 몇달 전에라도 끊던지.........
다이어트 몸무게는 들쭉 날쭉 하긴 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내려가는 추세이긴 한듯 하네요.
잘 하면 이번주에.. 88.x로 진입 가능할지도...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80~~~~^가즈아 ㅎㅎ

80되면 날라다닐지도 몰라요.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kr-house는 한번도 안 써봤는데 한번 봐야 겠네요 ^^
https://steemit.com/artisteem/@raah/artisteem--raah--1474588562--artisteem-busy-jjangjjangman-dclick-kr-art--2018-11-13-16-43-31--artwork--none
록엽정님 포스팅 하나 뿐이넹 ^^

당첨1.
저도 근 반년정도는 다른 포스팅은 안해서.. .
시간 내서 ... 함 써야 하는데 말이죠.-_-;;;

ㅋㅋㅋ 에헤라디야 감사감사. ㅎㅎ

당첨2.
75라... . 75되면.. 워프라도 해야 하나? ^^;

몸무게가 하향세 시군요
전 다시 상향세로 돌아섰답니다 아하하하
https://steemit.com/actifit/@gfriend96/actifit-gfriend96-20181113t133728722z

당첨3.
꾸준히 걷기를 하세요~
본문 쓰고 아침에 재보니.. 다시 복귀..들쭉 날쭉 하네요. ^^;

오 이제 제약없으니, 출첵해야겠네요😁😊👍 리스팀합니다.

https://steemit.com/busy/@ravenkim/raven-story-87-avocado

당첨4.
제약없으니 자주 오세요~ ㅋㅋ
근데 저보다 명성이 더 높아~~ ㅋㅋ

몸무게는 나이처럼 늘어가는거 아니었나요? ㅠㅠ

https://steemit.com/dclick/@feelsogood/steemmonsters-181113-1542105119319

당첨5.
줄어야 해요~~ ....

흑흑흑.. 요새 넘 쪘어요~

당첨 감사합니다 ㅎ

저도 같은 상황이에요 흑흑

Congratulations @trueono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44.80
ETH 2464.51
USDT 1.00
SBD 2.62